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여름 악세사리 추천! 뱅글, 원석팔찌, 여름목걸이




초여름 더위에 시원한 패션을 갈구하는 분들이 많아지기 시작했습니다. 답답하고 더워보이는 패션 아이템을 모두 벗어 던지고 살갗에 닿는 기분도 시원하고 보는 이들마저 차갑게 식혀주는 센스있는 악세사리를 찾아 나서기 시작한 것이죠. 하지만 올 여름 유행 코드를 알아야 악세사리를 매치할 수 있기 때문에 무엇을 초이스할까 망설이게 되는데요.
자칫 잘못하면 패션을 무너뜨릴 수 있는 악세사리는 의외로 선택에 상당한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어렵다고 포기하면 지나친 허점함을 극복할 수 없기때문에 여름의 잇 아이템 여름 악세사리 스타일링에 대해 꼭 알아두세요.

 

 

 

뱅글은 원래 아프리카의 여인들이 사용하던 팔찌를 말하는데요. 문양과 소재와 컬러에서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기 때문에 많이 애용되고 있습니다.
화려하고 대담한 뱅글은 여성들의 비키니나 튜브탑 드레스에서 더욱 섹시함을 배가시켜 진가를 발휘하는데요. 팔목이 두꺼운 여성이라면 크고 굵고 대담한 뱅글을 시도해 시선을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가녀린 팔목을 가진 여성이라면 여러 개의 뱅글을 겹쳐보시면 어떨까요? 소재와 컬러를 다양하게 섞어서 매치하면 더없이 멋진 여름 악세사리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어요.

 

파워스톤을 아시나요? 끝나버린 사랑을 맺어준다는 파워스톤 브레이슬릿은 사용하는 원석의 종류에 따라 성공이나 건강, 사랑에 대한 염원이 담겨 있으며, 두 사람의 운명을 하나로 이끌어 준다는 의미가 있어 커플 팔찌로도 많이 찾는데요. 시원한 컬러감과 스톤 특성상 여름에 특히 인기가 많답니다. 비즈에 관심있는 사람은 한 번쯤 만들어 보았음 직 하네요. 실제로 파워스톤 팔찌는 수작업으로 만드는 경우가 많아 주문하고 일주일 정도는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해외 유명 샐러브리티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유행하고 있고, 남녀를 막론하고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매력을 지닌 파워스톤 브레이슬릿~ 정말 매력적인 아이템이 아닐 수 없겠죠.

플라워 프린트나 비비드한 컬러의 여름 패션이 유행하면서 여름 목걸이 역시 산뜻하고 강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 많이 선보이고 있어요. 패션에 관심이 없더라도 여름 패션은 목이 허전하고 휑~해 보일 수 있어 반드시 착용해야 하는 필수 아이템인데요. 시원한 컬러의 원피스에 길게 늘어뜨린 진주 목걸이 만으로도 충분히 스타일을 살릴 수 있고, 더욱 유니크한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다양한 컬러가 어우러진 화려한 비비드 목걸이를 착용해도 좋아요.

가슴골이 노출되는 과감한 클레비지룩에 도전한다면 커다란 팬던트가 돋보이는 목걸이로 화려함과 섹시함을 한층 강조하시면 어떨까요? 목이 길어 보이고 얼굴까지 작아 보이는 착시 효과가 있어 선호하고 있죠. 그냥 체인 형태에 커다란 펜던트로 화려함을 강조하는 스타일과 동글동글한 스톤을 연결한 형태로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형태까지~ 입맛대로 고를 수 있어요.

어깨가 노출되는 튜브탑 패션에서 주목할 만한 악세사리는 바로 케이프 목걸이인데요. 말 그대로 케이프처럼 넓게 퍼져 목 둘레를 감싸주는 형태죠. 마치 옷에 플랫 칼라(collar)가 달린 것처럼 착용할 수 있는 귀여운 형태도 있고, 어깨를 그물처럼 섹시하게 감싸주는 형태까지 다양하게 패션에 따라 착용할 수 있어요. 올 여름은 이런 케이프 목걸이가 유행할 조짐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유분방한 미를 추구한다면 특히 여름에 잘 어울리는 보헤미언 룩에 도전해보세요. 에스닉 스타일이라고 불리는 보헤미언 룩은 여름에 특히 진가를 발휘합니다. 보헤미언 엑세서리는 깃털이나 가죽끈 장식, 독특한 컬러와 수공예적 디테일이 살아있어 많은 매니아 층을 가지고 있어요.

빅뱅의 지드래곤이 착용해 화제가 되기도 한 보헤미언 헤어장식은 쉽게 시도할 수는 없지만 보헤미언 스타일을 완벽하게 완성하는 데 있어 필요한 잇 아이템입니다. 깃털 역시 보헤미언을 상징적으로 표현하는 악세사리로 화려한 무늬의 맥시드레스, 플라워 프린트 룩에 매치하면 자연스럽게 연출할 있는 아이템이죠. 웨이브 롱 헤어에 깃털이 달린 스트랩 장식을 넣어 함께 땋기도 하고, 그냥 땋은 자신의 헤어 자체를 악세사리로 활용하는 등 코디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깃털이나 끈 장식이 부담스럽다면 보헤미언 스타일의 이국적인 문양이 새겨진 목걸이나 귀걸이 등을 착용하여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로서 사용할 수 있어요. 물론 오피스 룩이나 아이비룩에는 무리겠지만, 심플한 롱 원피스나 자유롭고 편한 패션 스타일에는 보헤미안 스타일의 악세사리는 신의 한수가 되어 패션을 완성해 줄 것입니다.

특히 노출이 많은 계절 여름에는 시원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악세사리가 발달할 수 밖에 없는데요. 예쁘게 매치한 악세사리 하나가 전체적인 패션 스타일의 점수를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기 때문에 여름 악세사리는 다양하게 구비해두면 좋답니다.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는 기본 악세사리와 유니크하지만 이 옷에는 이게 딱! 이다 싶은 악세사리를 매치시켜 두시면 매일 코디할 때에도 어렵지 않게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