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2012 여름유행패션] 소재는 Cool하게 스타일은 Hot하게!




어느새 봄이 가고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지난 봄에는 예상대로 플라워 패턴과 비비드한 컬러들이 유행 했었죠? 상큼한 봄 트랜드를 미리 알려드렸듯 한 시즌을 앞서가는 패션의 선두자 엔실장~! 여름의 문턱 앞에서 히트 예감 100%의 2012 여름 유행 아이템들을 전해 드립니다~ㅎ

루즈한 핏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반팔 티셔츠는 가장 기본적인 여름 아이템이죠? 단색 티셔츠도 깔끔하게 입을 수 있는 심플한 멋이 있지만, 올 여름은 화려하고 역동적인 문양들이 그려진 프린팅 티셔츠가 유행할 것 같습니다!

특히 호랑이와 재규어, 늑대, 표범, 사자 등 야생의 멋을 그대로 옮겨 온 듯한 생동감 넘치는 애니멀 프린팅 티셔츠는 와일드한 분위기로 올 여름을 장악할 것 같은데요, 여기에 에스닉한 펜던트나 레이어드된 팔찌와 뱅글 같은 액세서리를 착용한다면 더욱 역동적인 느낌이 날 것 같네요.예술적인 감각이 느껴지는 쿨한 비주얼의 그래피티 프린팅도 무더운 더위를 스타일리쉬하게 장식하는 유행 예감 프린팅 티셔츠이랍니다~
올 여름은 역동적인 애니멀 프린팅이 와일드한 Summer Styling을 시도하게 한다면, 한편에선 여성적인 크로셰 소재와 펀칭 텍스쳐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유행시킬 것 같습니다.

손으로 짠 듯한 레이스 장식을 의미하는 크로셰는 별다른 아이템 없이도 디테일한 문양으로 감성적이면서 여성적인 분위기를 물씬 살릴 수 있는데요, 거기다 성글게 엮어져 있어 통풍까지 잘돼 올 여름 가장 주목 받는 유행 예감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죠. 크로셰 상의는 일상에서 민소매나 나시 위에 레이어드해 입거나, 해변에서 비키니 위에 매치해도 섹시한 매력을 발휘할 수 있어 휴가철 아이템으로도 Good~! 크로셰 팬츠나 스커트도 비비드한 컬러의 셔츠나 박시한 블라우스와 함께 입으면 시원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 여성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 잡을 것 같네요.


레이시한 크로셰 소재로 만들어진 원피스 역시, 청순한 느낌과 더불어 속살이 살짝살짝 비쳐 시스루를 능가하는 관능미까지 더해 줄 것 같습니다. 크로세 소재처럼 구멍이 뚫린 펀칭 텍스쳐의 시원한 기능성과 러블리하고 섹시한 느낌을 잘 조화시킨 여성적인 디자인의 원피스들 역시 올 여름 많은 사랑을 받지 않을까 하네요.

2012년 상반기 패션의 중심에는 화려한 컬러들이 대세를 이루고 있죠? 비비드 컬러가 화사하게 봄 거리를 밝혔다면, 과일 빛깔처럼 더욱 산뜻하고 밝아진 애시드 컬러가 상큼하게 여름 스트리트를 물들이지 않을까 하네요~

강렬한 애시드 컬러를 상하의로 입게 되면 지나치게 현란해지고 무더워 보일 수 있으므로, 이런 시각적인 부담을 피하기 위해선 화이트나 블랙과 매치해 포인트 컬러로 주는 것이 좋겠죠? 혹은 선명한 컬러감으로 눈길을 끌고 싶다면 오렌지나 블루, 그린, 엘로우 등의 밝은 단색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답니다. 단색 애시드 컬러 원피스를 입었을 땐 주변 액세서리는 최대한 심플하게 해주는 게 깔끔하고 세련된 인상을 주겠죠?

전체적으로 무난한 의상을 입었다면 밝은 컬러의 클러치나 레드, 핫핑크, 네온 형광색 등의 구두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컬러풀한 여름 스타일링으로 트랜디한 패션 피플이 되는 길 중 하나랍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여름 유행 예감 아이템으로, 올 여름 Hot하고 Cool한 패션 센스를 발휘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