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엔터식스 한양대점

제 1회 띵거밸리 먹방대회 우승자는 누구일까요? 안녕하세요: ) 더위먹은 엔실장입니다~~ 무더운 여름 여러분들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8월 3일, 저번 주 토요일 띵거밸리에서는 제1회 먹방대회가 열렸는데요^^ 이곳에서 치열한 먹방 대결이 펼쳐졌는데요 : ) 엔실장도 참여하고 싶었는데 하필 이 날 배가....아파서... 총 7단계를 통과하면 엔터식스 50만원 상품교환권! 하지만 1단계 맥반석 6개부터 녹록지 않았다던 참가자들의 평....ㅎㅎㅎ 맛있어보이죠? : ) 엔실장도 테스트로 몇개 도전해봤었는데..... 절대 하지 못한다는 ㅠㅠㅠㅠ 하지만 참가자분들은 역시 스케일이 남달랐어요! 참가자들의 먹방 현장들! 정말 다양한 분야의 참가자들이 가지각각의 방법대로 참여를 하셨는데요! 우유를 가져와서 빵을 녹여드신 분과 개인 영상 촬영도 하시는 유튜버까지! 여.. 더보기
<진짜요> 엔터식스 한양대점 OPEN ! 엔터식스 한양대점 OPEN !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오늘은 엔터식스 매장에 진짜 맛있는 중화요리 전문점이 입점했다는 소식에 달려가봤습니다! 왕십리점? 아니죵~ 바로바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입니다 : )오늘 소개할 중화요리 전문점은 지하 2층에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면 딱 보이는 그곳! '진짜요' 한자 이름은 진加油'참 기름을 더한다'는 뜻 같습니다. (엔실장 추측 ^^, 실제로 기름이 깨끗하게 느껴지긴 했음) 엔실장은 大食家(대식가)이기때문에퓨전 중화 짜장면 1인세트와 홈합해물 짬뽕!해물 진짜 좋아하거든요... "老板。我会点菜!""사장님 주문할게요!" .................... 뜨하! 짜장면!!좋은 기름을 써서 그런지 훨씬 맛있었어요!호로록~~ 그리고 '진짜요'만의 첫 .. 더보기
[한양대 키즈카페] 캐릭터 복합문화공간 키즈카페<딸기가 좋아> 캐릭터 복합문화공간 키즈카페 - 한양대 키즈카페, 한양대 놀이터, 한양대 딸기가 좋아 생기발랄한 대학가 한양대학교 근처에 상금발랄한 키즈카페가 하나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엔터식스 한양대점 입니다! 는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키즈카페로 다양한 놀이와 체험, 문화, 교육, 건강하고 맛있는 우리 먹거리가 어우러진 캐릭터 복합문화공간이에요~~오늘 엔실장이 딸기가 좋아를 소개합니다! 딸기가 좋아는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지상 4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에서 1번 혹은 4번으로 나와 쭉 걷다보면, 서울숲더샵 건물이 보이는데요. 정문으로 들어가 에스컬레이터 타고 지하 2층으로 내려오시면 된답니다 :) 참고로 블로그에 아이들이나 부모님들 사진이 나오는걸 꺼려하셔서 엔실장이 바쁜 .. 더보기
엔터식스, '마블' 첫 라이선스 상품 개발 2016-09-26 어패럴뉴스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산하 ‘마블’의 히어로 캐릭터 활용한 첫 라이선스 콘텐츠를 개발했다. 이 회사는 계열사인 이앤비(대표 임주엽)를 통해 세계에서 처음으로 ‘마블’ 컬렉션스토어를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과 삼성동 메가박스점에 냈고, 이번에 공식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 첫 상품은 마블의 ‘어벤저스’ 히어로 아트웍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롱 보드. 롱 보드는 스케이드 보드의 일종으로, 해외에서 인기를 끌다가 최근 아마추어 보더 고효주씨의 동영상이 유튜브, SNS에서 인기를 끌며 국내 유저들이 급증세다. 데크 중앙에 마그네슘 합금을 삽입해 내구성을 강화했고, 구매자 이니셜과 생산넘버를 표기해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롱 보드 데크가 26만 .. 더보기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금홍팬시 오픈! (무민 팬시, 헬로키티, 오픈 이벤트)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금홍팬시 오픈! (무민 팬시, 헬로키티, 오픈 이벤트) 2월 18일,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마블스토어와 동시에 금홍팬시가 오픈했습니다~ 1층 에스컬레이터 바로 뒤에 위치해 있는데요, 그냥 지나치기엔 넘나 귀여운 무민 캐릭터들이 엔실장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_+ 짠!~ 멀리서 봐도 오픈한 티가 확 나지 않나요? 사실 개인적으로 무민 캐릭터에 관심이 많아서 정신없이 구경하다 왔답니다^^! 그런 의미에서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는 게 더욱 즐거워요. :D 캐릭터 팬시샵이라 그런지 매장 내부도 아기자기한 느낌! 키덜트, 아이들 모두 마음에 들어할 것 같아요~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문구류들이 있어서 보는 내내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어요^^; 모바일로만 보던 인형이나 램프를 .. 더보기
Happy Christmas! 엔터식스 메리 크리스마스 & 아듀 2015 페스티벌 (크리스마스 이벤트,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개점 1주년 이벤트 외) Happy Christmas! 엔터식스 메리 크리스마스 & 아듀 2015 페스티벌 (크리스마스 이벤트,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개점 1주년 이벤트 외) [행사기간] 2015년 12월 18일 ~ 12월 31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준비한 엔터식스 메리 크리스마스 & 아듀 2015 페스티벌! 산타의 선물처럼 푸짐~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엔터식스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연휴 되세요:D Merry Christmas! (1) 크리스마스 기념 케이크 증정! - 기간 : 12월 24일 - 대상 : 20만원 이상 구매고객 (2) [게임이벤트] 눈사람을 맞춰라! - 일시 : 12월 26일 ~ 27일, 오후 3시~ - 대상 엔터식스 방문 고객 - 장소 : 매장 내 행사장 (3) [게임이벤트] 산타를.. 더보기
엔터식스에서 시카고피자를 즐기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퍼펙트나인 오픈! (한양대맛집, 왕십리 시카고피자, 퍼펙트나인 메뉴, 왕십리 멕시코음식점, 엔터식스 퍼펙트나인) 엔터식스에서 시카고피자를 즐기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퍼펙트나인 오픈! (한양대맛집, 왕십리 시카고피자, 퍼펙트나인 메뉴, 왕십리 멕시코음식점, 엔터식스 퍼펙트나인)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신규 F&B 매장이 오픈했습니다. 바로 ‘퍼펙트나인’인데요. ‘오리지널 시카고피자’의 세컨드 브랜드 매장으로, 유~명한 시카고피자는 물론 다양한 멕시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오픈 기념으로 모든 메뉴 주문 시 치즈버거스프를 증정중이에요!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인 매장 인테리어가 돋보이죠?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조금 이른 시간에 갔더니 매장이 한산하네요:D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부터 체크~ ‘퍼펙트나인’은 타코, 엔칠라다 등의 멕시코 음식을 판매하고 있어요. 게다가 시카고피자의 세컨드 브랜드 매장답게 시.. 더보기
왕십리에서 그리스를 맛보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레드올리브 (왕십리 맛집, 왕십리 레드올리브, 한양대 맛집, 데이트 맛집, 레드올리브 메뉴, 그리스 음식점) 왕십리에서 그리스를 맛보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레드올리브 (왕십리 맛집, 왕십리 레드올리브, 한양대 맛집, 데이트 맛집, 레드올리브 메뉴, 그리스 음식점) 이곳은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2층에 있는 그리스 음식점 ‘레드올리브’입니다. 마치 그리스를 연상케 하는 예쁜 인테리어와 맛있는 그리스 음식으로, 한양대&왕십리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기도 한데요. 그래서인지 항상 테이블이 북적북적 하답니다. 데이트를 즐기는 손님은 물론 가족 단위 손님들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그리스’하면 떠오르는 색깔은 역시 파란색! 그래서인지 ‘레드올리브’도 파란색을 기본 베이스로 한 인테리어가 돋보여요~ 매장 앞에 진열되어 있는 음식 모형을 보며 어떤 메뉴를 먹을지 고민해 보세요~ ;) ‘레드올리브’ 내부입니다.. 더보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