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7부바지 & 7부티셔츠 예쁘게 입는법



 

약간 모자람이 있어야 더욱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칠부 패션의 미학^^ 칠부는 어중간한 길이라는 인식이 있어서 시도하기 어려워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하지만 상의 칠부는 반팔보다 훨씬 세련되어 보이면서 스타일리시해보이는 효과까지 있어 패셔니스타들이 선호하는 it아이템으로 손꼽힌답니다. 게다가 너무 넘치지도 너무 모자라지도 않는 7부 패션은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날씨에도 딱 알맞답니다. 반팔이나 숏 팬츠를 아침에 입고 나서기는 부담스러워도 7부라면 괜찮아요~ 7부 패션 예쁘게 입는 법 함께 알아볼까요?

 

 


같은 티셔츠라도 긴팔과 반팔이 주는 느낌과는 다른 7부 티셔츠. 간절기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데요. 무지 7부 티셔츠에 비비드한 컬러의 스키니진을 매치하면 깔끔하고 화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같은 7부 길이의 팬츠를 매치할 경우에는 되도록 힐을 신어 다리를 길어보이게 연출하면 좋은데요. 7부 팬츠가 다리 길이를 상대적으로 짧아 보이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심플한 7부 셔츠는 캐주얼과 포멀함의 중간 정도로 적당히 타협을 시도했다는 분위기를 풍기는 점이 재미있는데요. 마찬가지로 정장 팬츠나 스커트에 매치하면 포멀함이 강조되고 데님 팬츠에 매치하면 세미 캐주얼의 발랄한 느낌을 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체크 패턴의 7부 셔츠는 지금 같은 계절에 숏 팬츠에 매치시키면 쉽고 예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각광받고 있어요.

 

 

 

여름 트렌드에 누구보다 예민한 여성들이라면 한줄기 구원의 빛같은 7부 팬츠. 너무 격식없어 보이는 반바지가 살짝 부담스러운 사람에겐 더할 나위없이 좋은 Cool 아이템입니다. 스키니한 핏의 7부 팬츠와 구두, 블라우스를 매치하면 회사는 물론이고 결혼식에 가도 손색이 없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요. 단 앞서 소개했듯이 힐을 신어야만 7부 핏의 매력을 한층 살려줄 수 있어요. 또한 놀러갈 때나 운동을 할 때엔 7부 스웨트 크롭팬츠로 편하고 귀여운 자신 만의 평소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답니다. 7부 크롭 팬츠에는 편한 러닝화나 스니커즈를 신어 귀여움을 배가시킬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봄 가을이 지나치게 짧아지면서 일교차를 극복할 수 있는 패션 연구가 계속 되고 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7부 레깅스는 매치하기에 따라 봄 아이템이 되기도 하고 여름 아이템이 되기도 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살짝 쌀쌀한 날씨에 얇은 가디건을 걸치고 7부 레깅스를 매치한 후 더위가 몰려드는 낮에는 아우터를 벗어 여름 패션으로 변신이 가능하죠. 레이스가 달린 7부 레깅스는 원피스나 숏 스커트에 이너로 입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어요.

 

 

 

반팔로 나서기엔 살짝 선선한 날씨라면 파스텔톤 7부 가디건을 걸쳐 보세요. 이너는 반팔이나 민소매로 패턴이 있는 귀여운 스타일에 밝은 컬러 가디건을 걸치면 화사하면서 시원해 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7부 아이템은 다른 패션 아이템에 비해 페미닌한 느낌이 더욱 강조되는 장점이 있으니 이점을 잘 살려 전체적인 아이템을 통일하면 꼭 러블리한 스커트를 입지 않아도 여성스러운 코디로 거듭날 수 있어요.

 

 

 

봄부터 여름까지 자주 보이는 7부 패션은 쉬폰이나 실크 소재의 7부 블라우스입니다. 쉬폰으로 시원하면서 두꺼운 팔뚝살에 콤플렉스가 있는 분들에게 더없이 좋은 아이템이죠. 7부 길이의 소매가 팔꿈치 아래를 덮어주고 낙낙한 쉬폰 소재가 어깨부분을 가려주면 평소보다 날씬해보이는 놀라운 효과가 있어요.

부 패션은 어렵지는 않지만 체형에 구애를 받기 쉬운 스타일이라서 팔, 다리가 다소 짧은 분들에게 있어 시도하기 어려운 스타일일 수 있는데요. 팔꿈치만 가려주는 정도의 적당한 길이의 7부를 찾아내며 오히려 팔이 짧아 보이지 않고, 다리도 가장 두꺼운 부위 바로 아래 길이라면 자신있게 코디를 하실 수 있답니다. 단지 키가 큰 사람들만의 전유물이 아닌 7부 스타일 코디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해 보셨으면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