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새해 위시리스트 1호 슈즈!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갑자기 왠 노래냐고요^^? 엔실장은 새해가 되면 어김없이 이 노래가 떠올라요. 새로운 해가 되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아이템이 여러 가지가 있죠. 학생들은 교복이나 가방이 될 수도 있을 거고요. 또 계절이 바뀔 때마다 필요한 아이템이 있겠지만, 이상하게 해가 바뀌면 꼭 새 신을 장만하고 싶더라고요. 어린 시절 연초에 선물 받은 신발을 신지도 못하고 계속 바라보며 흐뭇해하던 기억도 떠오르고요. 신발은 패션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잖아요. 새 옷이 아니더라도 신발이 깔끔하면 전체적으로 말끔해 보이거든요. 이렇게 중요한 신발, 연초에 잘 장만해 두는 것도 좋겠죠^^? 그럼 오늘은 엔터식스에서 찾은 새해 필수 쇼핑리스트, 슈즈를 소개해드릴게요.
올 겨울은 기존의 포멀한 디자인의 롱부츠보다는 워커부츠나 앵클부츠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Fur소재가 신발 안쪽은 물론이고 바깥쪽까지 나와있는 앵클부츠들이 많네요. 신는 사람은 물론이고 보는 사람까지도 따뜻하게 하는 느낌이에요. 좀 이른 감이 있지만 봄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부드러운 색상과 따뜻한 질감을 가진 스웨이드 제질의 플랫슈즈를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아주 추운 겨울에는 신기 어렵겠지만, 조금 따뜻한 날이나 이른 봄에 신는다면 멋스러우면서 화사한 느낌을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남녀노소 어떤 복장이든 잘 어울릴 수 있는 것이 바로 스니커즈죠. 밑창이 고무로, 평평한 스니커즈는 활동성과 패션 두 가지 모두를 가질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인데요~ 뉴발란스의 574모델은 가장 무난하면서도 뉴발란스 만의 확실한 개성을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은 모델인데요, 계절 역시 불문하고 가장 편하게 신을 수 있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또 멋쟁이 신사의 댄디룩을 완성시켜줄 캐쥬얼 구두나 단화들도 만날 수 있었는데요. 너무 딱딱한 정장스타일의 구두를 매치하는 것 보다는, 조금은 편안해 보일 수 있는 단화나 윙팁, 로퍼 종류의 캐주얼 구두를 준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새해 결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다이어트! 보통 걷기나 달리기를 많이들 하시잖아요^^ 당신의 다이어트를 도와줄 러닝화나 워킹화를 준비해보세요. 러닝화와 워킹화는 조금 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운동의지를 한껏 더 불러일으켜 줄 테니 아깝지 않은 선택이 될 거에요!
 
이상 엔터식스에서 찾은 신발들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엔터식스로 놀러 오셔서 좋은 신발 고르시고 멋진 스타일 완성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