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Look_ 롤업팬츠

 


En's Oneaday _ Tomorrow 1월 3일 경쾌하게 화요일


패션에 관한 어떤 편견들을 가지고 계세요? 어떤 분은 너무 튀는 옷은 못입어! 라고 하실테고 어떤 분은 너무 짧은 스커트는 별로지 않나? 라는 분도 계시겠죠? 이 밖에도 굉장히 많은 편견들로 매일매일 비슷한 코디만 하고 계시지 않나요?? 그 편견들 중에서도 가장 많은 분들이 가지고 계실 편견이 계절감에 맞는 옷을 입어야지! 라는 편견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내일을 위해서 소개해드릴 롤업 팬츠는 여름에 많이 입으시죠? 하지만 이 롤업 팬츠도 겨울에 잘 어울린답니다!

 

특히 롤업 팬츠는 여성분들에게도 잘 어울리지만 남성분들에게 더욱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 아닐까 해요! 귀여워보이면서도 스타일링에 신경을 쓰고 있다는 느낌을 줄 수 있어요. 그렇게 많은 변화를 준 것이 아니지만요. 

 

 

위의 화보컷은 캐주얼 브랜드 NII의 제품입니다. 겨울답게 따뜻한 컬러의 팬츠가 눈에 띠네요! 저는 항상 롤업팬츠=옥스퍼드화라는 공식이 있었는데! 옥스퍼드화가 아닌 워커와 함께 매치해도 너무 예쁜걸요? 저도 약간의 편견이 있었나봅니다.


 

새해 첫주에도 어김없이 추위가 계속 된다고 하네요. 스타일 연출하실 때 두께감이 있는 옷들로 선택하셔야 될 것 같아요. 롤업 팬츠는 프레피룩에 잘 어울려요. 전체적인 스타일은 일명 프레피룩이라고 불리는 스타일로 연출해주시면 됩니다. 프레피룩이란 미국 고등학생들의 교복 스타일을 본 뜬 캐주얼 스타일을 말합니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죠. 프레피룩은 단정한 셔츠와 면바지, 자켓으로 구성되는데요. 여기에 보우타이나 조끼를 매치하시면 더욱 센스 있게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내일은 날씨를 생각하셔서 롤업팬츠를 코듀로이 소재의 팬츠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모카신이나 옥스퍼드화를 함께 매치해주시는데 진한 브라운이나 블랙 등의 진한 컬러로 연출 해주세요. 클래식하고 댄디한 연출이 가능한 만큼 상의는 가디건과 함께 매치하시면 좋답니다. 옅은 체크셔츠나 화려한 색이 예쁜 셔츠와 비슷하지만 채도가 낮은 가디건을 매치하신 후에 더블 버튼 자켓 또는 코트로 마무리하시면 좋겠죠? 센스있는 패션! 어렵지 않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