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2. 1. 2. 11:36


En's Oneaday _ Tomorrow 1월 2일 예뻐지고 싶은 월요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엔터식스 매거진 블로그 가족 여러분! 뜻 깊은 곳에서 새해 첫 해를 맞이하셨나요? 해맞이 장소도 소개해드렸었는데~ 한 분이라도 제가 추천하신 곳에 가신 분이 계시길 빌어봅니다. 엔실장은 새해 계획을 다잡으면서 1월 1일을 보냈습니다. 그 중에서도 꼭 지키고 싶은 것 하나는 나보다 어려운 사람에게 도움 줄 수 있는 한 해이길 하는 것 이랍니다. 새해 계획에 마음 뿌듯해지는 일 하나씩 넣어보세요! 꼭 지킬 수 있는 것으로요! 새해 첫 월요일인만큼 더욱 예쁘게 꾸며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자들은 메이크업에 따라서 이미지가 많이 달라지죠? 내일은 섹시한 여자로 거듭나 보아요.

 

메이크업 중에서도 가장 이미지를 많이 변화 시키는 것은 바로, 눈 화장입니다. 워낙 다양한 색을 사용할 수 있는데다가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등을 이용하면 본인 눈 크기보다 훨씬 커지기까지 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죠! 아주 큰 노력 없이도 변화하는게 딱 보이니까요. 내일은 눈에 포인트를 줘서 메이크업을 해보세요.

 

그래서 오늘은 눈화장을 위한 바닐라코의 새로운 멀티 아이 키트를 소개해리고자 합니다. 따뜻한 느낌의 쉐도우라 피부톤이 엘로우 톤이신 분들에게 더욱 잘 어울려요. 4가지 색상의 컬러는 스모키 메이크업부터 깔끔한 메이크업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다죠?


 

소개해드리는 멀티 아이 키트는 실크 느낌의 부드러운 텍스쳐로 바르는 동안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합니다. 또 펄 감이 좋아 광택 효과에 탁월하지요! 밀착력도 높아 가루날림이 적은 편잉예요. 자, 그럼 아이 메이크업의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눈에 강한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을 하실 때에는 베이스나 립은 최대한 색을 많이 살리지 않되 생기 있어보이도록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뽀얗고 하얗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는 것보다 자신의 피부톤을 최대한 살려서 더욱 내추럴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해주세요. 대부분은 아침에 화장을 하고 나가서 저녁까지 같은 메이크업을 하시죠? 그렇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데일리 스타일링에 어울리느냐예요. 오피스룩을 입고선 두꺼운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다면 정말 안 어울릴 것 같지 않나요? 내일은 월요일인 만큼 옅은 핑크톤이나 누드톤을 이용해 화장을 해주세요. 그 다음 펜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얇고 간결하게 아이라인을 그려주세요. 그 뒤에 조금 짙한 브라운 컬러의 쉐도우로 그라데이션을 만들어줍니다. 마지막으로 마스카라를 해주면 완성! 쉐도우 컬러가 진하기 때문에 이렇게만 하셔도 충분한 포인트 메이크업이 완성 되요.  어렵지 않지요? 아!, 이렇게 메이크업을 완성하셨다면 전체적인 스타일은 지적인 분위기가 나도록 곡선보다는 직선을 많이 사용한 제품을 매치해주세요. H라인 스커트와 터틀넥, 기본 더블 코트 정도면 멋찌지 않겠어요?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1. 최다혜 2012.01.03 13: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월요일뿐아니라 계속 예쁘고 싶어요ㅜㅜ

  2. 하모니 2012.01.03 15: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닐라코도 개인적으로 좋아함!! 진짜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