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한 겨울 추위에도 스커트를 입고 싶은 당신을 위한 스타일 제안, 니트스커트와 모직 스커트!

 

 

한 겨울 추위에도 스커트를 포기할 수 없다! 그렇다면 따뜻한 스커트로 보온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리면 되겠죠? 하루하루 점점 더 추워지는 요즘, 엔실장이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따뜻한 니트스커트와 모직스커트입니다.

 

1. 니트스커트

니트스커트는 소재의 특성상 H라인으로 된 제품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플리츠 또는 A라인 스타일은 조금 무거워 보일 수 있기 때문이예요.

 

 

 

니트는 소재의 특성상 우리 몸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만큼 푸근해 보이게 하죠. 때문에 니트스커트는 조금 얇은 두께의 상의와 함께 코디하시는 게 좋아요. 

 

또한 니트스커트는 신축성이 좋기도 하면서 잘 늘어나는 편이기 때문에 처음 구매시 조금 타이트한 것을 선택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팁하나! 속치마를 입었더라도 외출 직전에 정전기 방지를 위한 스프레이를 뿌려주시는게 좋아요. 걸을 때 마다 달라붙고 찌릿찌릿 전기오고..정전기로 인한 모든 불편을 예방할 수 있답니다! 

 

 

 

 

2. 모직스커트

 

 

겨울 데일리 아이템으로 이보다 좋은 스커트는 없다, 모직 스커트! '모직 스커트'는 도톰한 소재로 오랜동안 여성들의 겨울을 지켜왔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니트 스커트보다는 덜 따뜻하지만 캐주얼, 정장 안 어울리는 곳이 없어 겨울에 더욱 사랑 받고 있답니다.

 

 

니트 스커트는 H라인이 주를 이룬다면 모직 스커트는 상대적으로 A라인이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니트 스커트보다 축 쳐지거나 무거운 느낌이 덜하기 때문입니다. 하나의 팁을 알려드리자면, 통통하시거나 몸매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은 겨울 스커트로 모직 스커트를 고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니트 스커트는 몸매의 형태를 그대로 드러나게해 몸매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에겐 권해드리고 싶지 않은 아이템이예요. 반면 모직 스커트는 도톰하지만 빳빳한 소재의 특성으로 몸매를 잡아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예쁜 모직, 니트 스커트 입고 따뜻하고 날씬한 겨울 보내 보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