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여성 장갑, 남성 장갑] 가죽 장갑, 스마트폰 장갑, 벙어리 장갑, 털 장갑 등. 추운 겨울, 내 손을 따뜻하게 지켜줄 다양한 장갑들!

겨울 필수 악세서리하면 어떤 것이 떠오르시나요? 엔실장은 머플러와 장갑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얼마 전에 머플러에 대한 정보를 전해 드렸으니 오늘은 장갑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추운 겨울, 우리의 손을 보호해 줄 다양한 장갑들, 엔실장과 함께 보시죠!^^

 

장갑은 보통 2종류로 나뉘는데요, 다섯 손가락이 나뉘어 있는 글러브(glove)와 엄지만을 분리한 미튼(mitten)으로 나뉩니다. 또한 소재를 따라 나누면 가죽장갑, 털장갑, 면장갑 등으로 나눌 수 있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어 스마트폰 장갑이 장갑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답니다.

 

  1. 스마트폰 장갑  

 

 

 

현재 시중에 나온 스마트폰 장갑은 손가락 부분이 뚫려 있거나 면소재로 이루어진 것이 대부분 입니다. 스마트폰 장갑의 원리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엔실장이 설명해 드릴게요. 스마트폰 장갑은 스마트폰 섬유라고 불리는 전도성 실을 이용해 만들어지는 데요, 때문에 그 특수섬유가 몸의 전류를 자연스럽게 스마트폰으로 전달시켜 주어 터치 입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2. 스테디 셀러 가죽 장갑  

 

 

 

 

장갑계의 스테디 셀러 가죽 장갑입니다. 가죽 장갑은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만큼 디자인도 굉장히 다양해졌는데요. 요즘에는 손목 조금 위까지 올라오는 다소 긴 기장의 가죽 장갑이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또한 밋밋한 스타일 보다는 퀼팅, 퍼, 스터드 등 다양한 디테일이 가미된 장갑들이 사랑받고 있어요.  

 

 


 

 

"가죽 장갑하면 블랙, 브라운!" 이라던 말도 이젠 옛말이 되었답니다. 오렌지, 퍼플, 와인 등 여러가지 컬러의 가죽 장갑들이 지루한 겨울 룩에 활기를 불어 넣고 있으니 말이예요.

 

 

 

 

 

   3. 애니멀 프린트 장갑  

 

 

 

올해의 트렌드는 다양한 패턴, 그 중에서도 애니멀 프린트는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뽐내기에 아주 적합한 패턴인데요. 그를 증명하듯 많은 패셔니스타들이 애니멀 프린트의 장갑을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했답니다. 

 

 

여러분, 지금 엔터식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맞아 Renoma 장갑, 머플러 등 겨울 시즌 상품 특가전을 펼치고 있답니다! 이외에도 엔터식스 전 점에서 겨울 상품을 최고 80%까지 할인하는 겨울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니 가격 때문에 겨울 옷 구입을 망설였던 분들! 가까운 엔터식스로 가셔서 폭풍 쇼핑 즐기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