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드라마의 제왕 정려원 코트] 드라마 작가 정려원(이고은)의 코트 패션 스타일!

연예계 공식 패셔니스타 정려원씨가 SBS 월화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으로 컴백하면서 그녀의 패션과 헤어 스타일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제왕에서 무명 드라마 작가 이고은으로 등장하는 정려원씨는 캐주얼한 그런지 룩을 선보이며 극 중 캐릭터를 표현해냈는데요. 드라마의 제왕 속 이고은, 정려원씨의 패션은 니트 아이템이나 레깅스 등을 활용한 레이어드 룩이 주를 이루어 추운 겨울 따뜻한 스타일을 연출하는데 아주 좋답니다.

 

특히, 정려원씨가 입고 나오는 코트는 오버사이즈에 트랜디한 감성이 돋보여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어요. 정려원씨의 코트 패션 스타일! 궁금하신가요? 지금부터 엔실장과 함께 보시죠^^ 

 

1. 스티치 포인티드 코트

 

 

 

오렌지 컬러의 스티치와 금장 단추가 포인트를 이루는 이자벨마랑 그레이 코트를 입은 정려원씨. 극 중 드라마 작가 이고은 역을 맡은 정려원씨는 앞서 말씀드렸듯 캐주얼한 그런지룩을 주로 입고 나온답니다.

 

* 그런지룩?

낡아서 해진 듯한 의상으로 편안함과 자유스러움을 추구하는 패션 스타일. 대표적 요소로는 허름한 코트, 꽃무늬 스커트, 털실로 짠 스웨터 같은 여러 종류의 옷을 겹쳐입는 것과 낡은 느낌의 패치워크, 납작한 털실모자, 군화 모양의 신발 착용을 들 수 있습니다.

 

 

 

모델 컷입니다. 같은 옷 다른 느낌이죠? 모델분은 코트 고유의 멋이 잘 드러나도록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코트를 소화했고 정려원씨는 니트 등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아이템으로 그런지 스타일을 연출해냈네요. 같은 코트라도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180도 달라지는 신비한 패션의 세계!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이 더 마음에 드시나요?

 

 

2. 오버사이즈 코트

 

 

2012 겨울 코트 트렌드 오버사이즈 코트,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정려원씨가 이를 놓칠리 없죠. 정려원씨는 카키색 오버사이즈 코트에 그레이 니트와 레깅스, 와인색 도트무늬 셔츠, 겨자색 양말을 함께 매치하는 등 감각적인 컬러믹스로 그런지룩 느낌을 더욱 살렷답니다.   

 


 

정려원씨가 입은 카키색 오버사이즈 코트는 매그 앤 매그 사의 제품으로 큰 칼라와 넉넉한 사이즈,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정려원씨가 이 코트를 입고 나온 후 요즘 매진사태를 일으키고 있다고 하죠. 엔실장이 여러분을 위해 드라마의 제왕 정려원 스타일 코트를 하나 추천하겠습니다. 바로 LAP사의 오버사이즈 코트! 이 코트 역시 큰 칼라와 넉넉한 사이즈,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코트랍니다. 

 

 

 

 

엔터식스 멤버쉽 카드로 정상 상품은 물론 신상품까지 할인 받자!!!! LAP도 물론 OK!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