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2. 11. 22. 07:00

한중일 합작 드라마, 풀하우스 테이크2! 황정음 씨는 ‘풀하우스2’에서 패션디자이너를 꿈꾸는 장만옥 역을 맡았습니다. ‘풀하우스2’는 패션디자이너 지망생인 장만옥(황정음)이 톱 아이돌 스타 이태익(노민우)의 코디네이터로 위장 취업한 소동을 그린 드라마인데요. 극 중 장만옥(황정음)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녀이자 패션에 대한 꿈을 버리지 않는 쿨하고 자유분방한 캐릭터랍니다.

 

 

 

  1. 헤어 스타일 

 

장만옥(황정음)은 극 중 캐릭터에 맞게 컬이 강하고 큰 베이비 펌으로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연출한답니다. 또한 커트보다는 약간 긴 단발정도의 길이로 다소 무게감 있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어요. 이 헤어스타일의 장점은 손이 많이 가지 않는 다는 것. 활동적인 극 중 장만옥(황정음) 캐릭터와 아주 잘 어울리죠.  

 

 

 

이 헤어 스타일은 다소 보이쉬해 쉽게 도전할 수 없는 스타일이지만 머리를 살짝 묶으면 '러블리 소녀 스타일'을 완성할 수도 있어 깜찍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권하고 싶은 스타일입니다.

 

 

  2. 패션 스타일 

  

 

 

극중 패션디자이너 지망생으로 나오는 만큼 황정음(장만옥)은 활동성 있고 패셔너블한 옷을 주로 입고 나온답니다. 아우터를 여러 겹 레이어드 하고 펑키하면서 자유로운 룩을 주로 선보이고 있어요. 블랙 라이더 재킷을 입고 무늬가 들어간 니트 롱 베스트를 착용해 보헤미안 스타일을 연출하거나 비비드한 컬러를 활용해 스타일에 상큼함을 더한답니다.


 


 

 

 

 

 

▼ 함께보면 좋아요 [패셔니스타들의 목도리 스타일링]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0)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