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무스탕 style] 감각적이고 럭셔리한 겨울철 잇 아이템 무스탕


   

최근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면서 따뜻한 아우터를 찾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코트, 퍼, 패딩 등 겨울 아우터에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무스탕은 오랜 시간 인기를 끌고 있는 겨울 아우터로 보온성이 굉장히 좋은 아우터로 꼽힌답니다.    

 

   

 * 무스탕? 

무스탕(Mustang)무통(Mouton)이라는 프랑스어에서 나온 말 "양가죽"이란 뜻을 갖고 있습니다. 양가죽 또는 털을 가공해 겨울철 재킷이나 코트 등 외투로 만들어 즐겨 입는 것을 무스탕이라 부르는 것이죠.

   

 

가죽과 털로 이루어진 무스탕은 겨울철 아우터 중에서도 보온성이 높은 편에 속한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무스탕 특유의 투박한 디자인과 묵직한 무게 때문에 다소 외면당하는 아이템이기도 했는데요, 요즘엔 패션시장이 발전한 만큼 다양한 디자인의 무스탕이 선보여지고 있으니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보다 슬림한 실루엣으로 여성미를 강조한 무스탕은 물론 유니크한 디테일로 개성미를 더한 무스탕까지, 아주 다양한대요. 특히 요즘엔 락시크 열풍에 힘입어 라이더 재킷 형태의 무스탕이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무릎 길이 코트 스타일 무스탕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   

 

   * 무스탕 아우터가 부담스럽다면?        

 

 

무스탕 베스트는 어떤 코디에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무스탕 아우터가 부담스럽거나 처음 무스탕에 도전하는 사람들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어요. 무스탕 목도리, 장갑 등 무스탕 악세서리 또한 간편하게 무스탕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코데즈 컴바인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B1F >

 

 

 

 

 

 

 

 

 

 엔터식스 멤버쉽 카드로 정상 상품은 물론 신상품까지 할인 받자!!!코데즈컴바인OK!

 

 

 

 

 

 

 

 

 

 

 

  ▼ 함께 보면 좋아요 [퍼베스트 코디법]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