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스키복, 보드복 코디법] 엣지있는 스키복, 보드복으로 스키장 패셔니스타가 되어 보자!

 

예년보다 빠르게 겨울이 다가오면서 스키장 개장도 덩달아 앞당겨졌는데요. 이에 우리가 준비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스키복과 보드복! 올해는 어떤 스키복과 보드복이 당신을 패셔니스타로 만들어 줄 것인지, 엔실장과 함께 보아요^^

  

  1. 슬림 패딩  

패딩 소재의 아우터는 가벼우면서 따뜻하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겨울에 빼놓을 수 없는 베스트 아이템 입니다. 이번 겨울에는 슬림하면서 보온성이 뛰어난 패딩이 각광을 받을 텐데요, 이런 슬림한 패딩은 기존 패딩이 가지고 있는 부피감과 부담감을 해소시켜 실루엣을 살리고 보온성도 유지할 수 있는 아이템 이랍니다. 활동성도 높아 스키복, 보드복에 제격이죠!

 

 

  

   2. 악세서리  

스키복, 보드복과 함께 여러분이 꼭 신경써주셔야할 아이템은 악세서리. 패션을 마무리해주는 겨울 액세서리 아이템은 잊지 말고 꼭 챙겨야 할 부분이예요. 스키나 보드를 탈 때는 찬바람이 얼굴을 때리기 때문에 모자를 필수적으로 착용해야 하죠. 이때, 스키복, 보드복과의 조화를 생각하시면서 코디를 해주시면 멋진 스타일이 탄생됩니다. 스키복, 보드복이 밋밋하다는 생각이 들면 디자인이 독특한 모자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구요. 반대로 스키복, 보드복이 화려하다면 심플한 모자를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발이 시린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패딩부츠를 신으면 보온 뿐아니라 스타일, 방수까지 보장되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기능적으로나 디자인적으로 완벽한 스타일이 완성된답니다. 올 겨울, 스키장의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고 싶으시다면 슬림한 패딩과 악세서리로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