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Fur-vest Style] 올 겨울 나를 스타일리쉬하게 만들어 줄 퍼베스트 코디법!

 

 

겨울에 가장 럭셔리해보이는 인기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바로 퍼! 퍼를 이용한 패션 아이템들은 겨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많은 아이템 중에서도 퍼베스트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어디든지 걸치기 쉬운 퍼베스트 함께 보시죠^^

 

 

 

 

퍼 아이템 중에서도 가장 믹스매치 하기 쉬운 아이템 퍼베스트는 컬러감도 다양해 부드러운 느낌부터 시크한 느낌까지 모두 연출해 준답니다. 롱 퍼 베스트를 벨트와 함께 매치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려줄 수 있어요. 니트원피스와 롱부츠를 선택하셔도 좋고요. 이보다 짧은 퍼 베스트를 선택하신다면 캐주얼 룩에 더욱 잘 어울리는 활동적이고 발랄한 느낌으로 연출된답니다.

 

 

 르샵(LeShop)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 동탄 메타폴리스점 >



 

캐주얼하게 더 많이 연출하시는 분이라면 블랙과 같은 모노톤의 제품보다는 컬러감있는 제품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컬러감 있는 제품은 피부도 화사해보이고 어려보이는 이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이죠. 다만 짧은 퍼 베스트의 경우에는 상의에 볼륨감이 있기 때문에 조금 주의해주셔야 하는데요! 스키니한 제품으로 하의를 선택하시면 보다 날씬해보이는 착시 효과를 줄 수 있답니다

 

 

 

 

퍼는 코트 위에 걸치셔도 멋스럽게 코디하실 수 있습니다. 같은 톤의 코트 위에 걸쳐서 입으시면 보다 따뜻하면서도 밋밋해지기 쉬운 겨울 코트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요. 다가오는 겨울, 퍼베스트로 화려하게 코디해보세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정상 상품은 물론 신상품까지 할인 받자!!!!르샵도 물론 OK!

 

 

 

 

 

 

 

함께 보면 좋아요 [페셔니스타들의 머플러 스타일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