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QnA] 양털부츠, 어그부츠 코디? 남자 친구가 싫어하는 양털부츠, 어떻게 신어야 할까요?

Q. 오늘부터 추워진다고 하네요. 이제 슬슬 양털부츠를 신을 때가 됐는데 남자친구가 그런 건 도대체 왜 신냐며 신지 말라고 해서 신을 때마다 괜히 신경이 쓰입니다. 다리가 두꺼워 보인다나 뭐라나!! 하지만 포기할 순 없어요. 따뜻하기도 하지만 제가 보기엔 너무나도 귀엽고 스타일리쉬 하거든요! 양털 부츠, 예쁘게 신는 방법 없을 까요? 엔실장님이 알려주세요!

 

 

 

 

A. 겨울이 되면 꼭 유행하는 스테디 아이템 양털부츠. 우리들의 발을 따뜻하고 스타일리쉬하게 감싸주는 양털부츠는 여성이라면 한 켤레 쯤은 가지고 있는 겨울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되어 버렸죠. 하지만 양털부츠는 남성들이 싫어하는 여성들의 패션아이템 1순위로 꼽히며 호불호가 명확하게 갈리는 아이템으로도 유명해요. 때문에 선뜻 신고 나가기 걱정되는 신발이기도 합니다. 양털부츠, 스타일리쉬하게 신고 싶으신가요? 여기 엔실장이 추천하는 양털부츠 코디법을 주목하세요!^^

 

 

 

 

 

 

양털부츠는 보온성 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어떻게 코디하느냐에 따라 여러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것이 양털부츠의 큰 장점인데요. 엔실장이 추천하는 양털부츠 스타일은 슬림한 청바지와 매치하는 것입니다.

 

 

 

 

 

 

  슬림한 청바지 + 양털부츠 

계절을 타지 않는 청바지는 양털부츠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예전에는 양털부츠의 컬러가 한정적이었지만 최근 출시되는 제품들은 다채로운 컬러감을 자랑하기 때문에 청바지와 양털부츠를 매치 할 때는 두 아이템의 컬러조화를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야 해요.

 

 

 

 

 

 

만약 컬러 매치에 어려움을 느낀다면 엔실장이 항상 강조하는 그것! 톤온톤 매치로 스타일을 뽐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상의의 컬러와 맞춰주는 것도 좋답니다. 그리고 보이 프랜드핏 등 약간 부피감이 있거나 루즈한 스타일보다 슬림한 스키니진을 선택하는 것이 더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요. 양털 부츠를 신을 때는 슬림한 아이템들과 매치하는 것! 이 것만 기억하시면 양털부츠 코디, 어렵지 않답니다! 잊지마세요^^ 

 

 

 

 

 

함께 보면 좋아요 [페셔니스타들의 머플러 스타일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