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수험생들을 위한 피코트 추천, 피코트 하나면 귀여움부터 단아함까지 모든 게 다 OK!!

 

 

피코트는 영국 해군 선원용 방한 코트에서 유래된 코트로, 좌우 어디로든 여밀 수 있는 더블 브레스트와 6개의 단추, 배 위에서 부는 바람을 막기 위한 큰 리퍼 칼라, 각진 어깨, 짧은 기장이 특징입니다. 피코트는 군복에서 유래된 옷이니 만큼  다른 코트에 비해 활동성이 좋고 스포티한 느낌이 강한데요. 요즘에는 기본 디자인에 다양한 변형을 준 피코트가 시중에 많이 출시되어 발랄한 캐주얼부터 점잖은 정장까지 어디든 잘 어울린답니다. 

 

 

 

 

칼라가 큰 피코트는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고 방한이라는 기능적인 부분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두 마리 토끼를 잡아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피코트는 네이비, 블랙, 그레이 등 어두운 모노톤 계열이 사랑받고 있는데요, 엔실장이 올 겨울 추천하는 피코트는 카멜 컬러랍니다! 카멜은 밝으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주는 컬러, 안 그래도 움츠러드는 겨울에 어두운 옷만 입지 마시고 카멜 컬러처럼 화사하고 부드러운 그러면서도 따뜻한 컬러를 입어보세요.

 

 

 쉬즈미스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 동탄 메타폴리스점 >

 

  

 

 

 

 

피코트, 강아지가 입어도 너무 귀엽죠? 수능 끝나고 입을 게 없다고 걱정 중인 우리 수험생들!!!! 다른거 사지 마시고 피코트로 스타일 뽐내 보자구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로 정상 상품은 물론 신상품까지 할인 받자!!!쉬즈미스도 OK!

 

 

 

 

 

 

 ▼ 함께 보면 좋아요 [2012 겨울 코트 트렌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