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2. 11. 7. 15:00

sbs 월화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이 절찬리에 방영 중입니다. 이제 2회까지 밖에 방영되지 않았지만 드라마의 제왕은 탄탄한 스토리와 가슴에 와 닿는 대사, 속도감 있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눈을 끌어당기고 있는 중 이라고 하네요! 앞으로가 너무 기대되는 그라마의 제왕!

 

더불어 엔실장이 기대하고 있는 것이 있어요. 바로 패셔니스타 정려원씨 패션 스타일! 예전부터 자타공인 패셔니스타로 유명했던 정려원씨가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패션 스타일을 선보일지 너무 기대가 돼요. 오늘 엔실장은 드라마의 제왕 제작 발표회에서 정려원씨가 어떤 패션 스타일을 연출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너무나도 상큼 발랄했던 정려원씨 패션 스타일, 함께 보시죠!

 

 

 

 

  1. 의상  

 

드라마의 제왕에서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란 인간미 넘치는 역할을 맡은 정려원씨는 제작발표회 날, 극중 캐릭터에 맞게 밝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답니다. 페이즐리 패턴이 옷 전체에 그려진 원피스로 우아함과 발랄함을 동시에 표현했어요. 정려원씨가 입고 있는 원피스는 까르벵(CARVEN) 제품인데요, 이 원피스는 2012 F/W 컬렉션 라인으로 목을 살짝 덮는 네크라인과 귀여운 퍼프 소매가 특징이랍니다. 런웨이 모델과 비교 해도 손색없는 정려원씨의 프로포션이 인상적이네요.

 

 

 

 

까르벵은 프랑스 의류 브랜드로 유니크한 실루엣과 디자인이 강점이랍니다. 때문에 까르벵은 국내외 셀러브리티, 패셔니스타들이 즐겨찾는 브랜드로 유명해요. 아래 사진은 정려원씨가 착용한 원피스와 같은 라인인 까르벵 2012 F/W 컬렉션 모습니다. 

 

 

 

 

  2. 악세서리 

 

정려원씨는 역시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입니다. 하이패션의 선두주자 다워요. 요즘 최고로 핫한 아이템인 굽없는 킬힐과 발목을 덥는 긴 양말을 함께 매치했으니 말이예요.

 

 

 

 

드라마의 제왕 제작발표회에서 정려원씨는 스트랩 샌들을 착용해 11자 각선미를 뽐냈는데요, 이 슈즈의 특징은 뒷굽에 있답니다. 굽없는 킬힐이 이 슈즈의 포인트! 거기에 연한 핑크계열의 니하이 삭스를 매치해 걸리시한 느낌을 살렸네요. 그 외 액세서리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선택해 은은하게 빛나는 정도로만 연출했어요. 너무 예쁘죠?? 앞으로도 센스있는 패션 많이 보여주시길!!^^

 

 

 

 

 

 

 

▼ 함께 보면 좋아요 [연말 파티, 모임 의상 추천]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