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2. 11. 5. 18:00

 

 

 ★ DOWN VEST (패딩조끼) STYLE 

 

기온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요즘 같은 갑작스러운 추위에 생각나는 아이템 바로 '패딩'. 패딩은 두터운 소재와 넉넉한 디자인으로 영하의 강추위에도 우리를 거뜬하게 지켜주는 겨울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죠. 하지만 패딩 점퍼는 한겨울에만 입어야 할 것 같은 부담을 주기 마련, 이럴 때 패딩조끼를 입으면 좋아요. 패딩조끼는 팔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비교적 활동적이며 어떤 이너를 입느냐에 따라 분위기, 보온의 정도 등이 180도 달라진답니다.

 

 

 

 

  ★ 패딩조끼엔 어떤 옷을 입어야 할까?  

 

패딩조끼는 캐주얼, 정장, 운동복 등 어느 복장에나 잘 어울려 활용도가 굉장히 높답니다. 하나 장만해 두면 손이 많이 가게 되는 아이템 이예요. 패딩조끼에 매치할 이너를 선택할 때에는 컬러와 패턴을 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소재의 두께를 고려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너에 따라 분위기, 보온의 정도가 확 달라지니까요. 추운 날에는 패딩조끼 속에 기모 후드티나 니트를 매치하는 것이 좋구요, 많이 춥지 않다면 셔츠 정도의 가벼운 이너만 매치하셔도 좋답니다!

 

 

 폴햄(POLHAM) 엔터식스 동탄 메타폴리스점 A블럭 2F >

 

 

 

패딩조끼와 함께 매치하는 이너의 컬러는 패딩조끼와 다른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좀 더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을 하고 싶다면 워머를 활용해보세요. 패딩조끼에 워머를 매치하면 보온성은 물론 한층 센스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위 사진 속 남성처럼요! 위 사진 속 남성은 이번 시즌 트랜드인 카모플라주 패턴의 패딩조끼에 워머를 매치해 스타일 지수를 업업! 시켰습니다.


  

 나이키(Nike)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1F >      동탄 메타폴리스점 A블럭 1F >

 

 

위, 아래 사진 속 남성들은 센스있게도 수트, 캐주얼 아이템 등을 멋지게 믹스매치 했습니다. 정석에서 조금 벗어난 룩이 스타일리쉬하다는 거 이 남성들의 스타일링을 보시면 아시겠죠? 특히 여기서는 패딩조끼가 포인트 아이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너무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멋진 수트 스타일이 연출되었어요.  여러분도 다양하고 멋지게 패딩조끼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로 정상 상품은 물론 신상품까지 할인 받자!

 < NIKE / POLHAM도 물론 OK! >

 

 

 

 

 

▼ 함께보면 좋아요 [패셔니스타들의 목도리 스타일링]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0)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