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Item_ 화이트닝 제품


En's Oneaday _ Tomorrow 3월 6일 화요일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주말부터 계속 날씨가 좋지 않네요. 봄비가 내리는 지역도 있고, 하늘도 계속 흐리고요. 그래도 기운내서! 화이팅하시는 한 주 되시기를 바래봅니다. 뷰티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봄이 되면서 피부에 신경쓰시는 분들이 많아지셨으리라 생각되는데요! 2012년 뷰티 키워드는 광채피부라고 합니다! 피부를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당연한 키워드가 아닐까해요. 그럼 내 빛나는 얼굴을 위한 반짝반짝 뷰티 제품들 지금 만나보세요.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화이트닝 제품은 언제든지 만날 수 있고, 우리나라 여성 90%가 넘는 분들이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해보셨다고 하니 매끄럽고 환한 피부에 대한 관심이 얼마나 큰지 짐작이 가시죠? 올해 봄에는 이 관심이 더욱 거세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2년 뷰티 키워드가 광채피부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인지 다양한 브랜드에서 기본 화이트닝 제품외에 광채피부를 겨냥한 플러스된 화이트닝 제품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습니다. 코스메틱 저가 브랜드 중의 하나인 더 샘도 마찬가지인데요. 국민여동생 아이유를 내세워 아이유 화이트닝 제품을 출시하였죠. 차가버섯 추출물로 만든 발효 세럼이라니 더욱 눈길이 가는 제품입니다.

 


그 외에도 많은 제품이 이미 출시되어있으니 직접 테스트 하시고 구매하시면 좋으실 듯 하고요. 광채피부를 위한 피부 관리 비법을 알려드릴께요. 우선 좀 더 하얗고 맑은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자외선이 적은 이른 봄부터 화이트닝에 신경쓰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 피부의 트러블이 많으신 분들은 재생력을 강조한 제품을 써서 피부톤을 밝게 만들어주는 동시에 흉터등 더욱 색소침착이 많은 부분을 빠르게 재생시켜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실 때는 각질제거가 기본적으로 이뤄져야 효과를 배가 시킬 수 있어요. 피부 다크닝의 주 원인은 자외선 노출인테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되면 멜라닌 색소와 함께 각질를 생성해 피부를 보호하려고 하기 때문이지요. 때문에 각질 제거를 하면 칙칙한 피부톤을 한층 밝아 보이게 할 수 있고 화이트닝 제품의 흡수를 도와준답니다. 본인의 피부 건강에 따라서 크림등의 가벼운 질감에서부터 스크럽까지 선택하셔서 일주일에 한번씩 꾸준히 관리해주시는 것이 중요해요. 내일부턴 피부 관리 시작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