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2. 3. 2. 10:45

제가 축구 선수 생활을 하다 보니 허벅지가 남들보다 두꺼워요. 여친은 데님 스타일을 좋아하는데요… 어떻게 코디 해야 하죠? 전 수트도 좋아하는데... 브랜드 이름도 알려주시면 제가 가서 구입할게요. 답변 부탁 드려요~

안녕하세요~ 엔실장이에요. 허벅지가 두꺼워, 옷을 고르실 때 고민을 하시는군요! 사실 알고 보면 대한민국의 많은 남성분들이 똑같은 고민을 하고 계세요. 질문도 많이 받게 되고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두꺼운 허벅지로 인해 기성복을 구매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는 얘긴데요^^
하지만 허벅지가 두꺼운 것은 사실 그렇게 큰 단점이 아니랍니다. 두꺼운 허벅지가 부각되지 않고, 매력적인 코디로 스타일을 완성하는 방법! 지금부터 설명 드릴게요~

일단 청바지를 선택하실 때, 가장 먼저 고려하셔야 하는 부분은 허벅지를 약간 타이트하게 입어주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허벅지가 두꺼운데, 허벅지에 타이트하게 피트 되는 바지가 오히려 허벅지를 부각시키지 않겠냐고요? 아뇨! ^^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허벅지를 넉넉하게 입을 경우, 더 부풀어 보일 수 있거든요. 따라서 허벅지에 조금 달라붙는 정도의, 일자 핏의 바지를 선택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착시현상과 관련된 그림을 보면, 같은 길이나 부피인데도 비교대상과의 상대적인 차이로 다르게 보이곤 하잖아요? 패션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허벅지에서 피트 되며 종아리까지 일자로 내려오는 바지나, 무릎부터 조금 넓어지는 느낌의 부츠컷 스타일을 고르신다면 상대적으로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허벅지에 맞춰 기성복 바지를 고르신다면 골반이나 허리가 조금 크실 수 있으니 수선을 통해 약간씩 줄이시는 것도 좋겠네요. 또 워싱이나 주름이 들어가지 않은, 어두운 톤의 생지데님 청바지를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데님 일자 청바지로는 리바이스 정도를 추천 드릴 수 있겠네요.

수트의 경우, 조금은 더 넉넉한 스타일을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청바지와는 달리, 반듯하게 떨어지며 슬림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니까요. 하지만 역시 기본은 허벅지를 너무 넉넉하게 남기지 않는 스타일의 바지가 좋겠죠? 앉았을 때 정확히 허벅지에 타이트하게 붙는 정도가 적당할 거 같네요. 그리고 전체적인 통이 너무 넓지 않은 것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런 핏을 보여주는 정장으로는 지이크(seig)나 지오지아(ZIOZIA)가 있습니다. 젊은 감각에 맞춰 슬림한 일자 스타일의 정장으로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허벅지가 두꺼운 건 절대로 옷을 입는데 장애요인이 되지 않습니다^^ 스키니나 배기팬츠 같은 아이템만 피한다면 충분히 슬림한 스타일을 완성하실 수 있으니까요. 체형에 맞는 스타일로, 멋진 코디 완성하세요!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1. 쥐진 2012.03.05 13: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완전공감된다,,,,,하지만 허벅지 두꺼우신분은 리바이스가....ㅋㅋ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