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Look_ 패딩조끼


En's Oneaday _ Tomorrow 3월 1일 목요일 



내일이 벌써 삼일절이네요! 빨간날이라 누구나에게나 쉬는 날이라 좋은 날이지만 원래 삼일절의 의미는 잊지말자고요! 다시 한번 상기시킬 수 있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삼일절에 열리는 행사에 참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고요! 3월의 첫날이라고 온도가 많이 올라갔죠? 최저 기온 영상 3도로 포근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덕분에 조금 얇고 편하게 야외 활동 즐길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올해 겨울은 다른 해보다 패딩류가 다양해져서 기분 좋은 겨울이였어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이 쏟아져나와 선택의 폭이 워낙 넓어졌거든요. 그 중에서도 이 맘 때쯤이면 항상 생각나는 것이 바로 패딩 베스트죠? 가볍고 두툼한 부피만큼 베스트임에도 보온성이 탁월하지요. 그리고 팔이 자유롭기 때문에 활동 하기도 좋고요.

 

패딩 베스트는 니트나 슬림다운 재킷과 겹쳐 입으면 조금 더 추운 날씨에도 활용이 가능하지요. 또 내일까지 조금 포근한 날엔 안감이 기모로된 데님셔츠와 함께 코디하면 좋습니다. 패딩이라고 해서 힐과 안어울리는 편견은 이제 버려주세요. 워커힐과 같은 굽이 두꺼운 힐을 선택하시면 귀여우면서도 시크하게 연출하실 수 있어요. 이 때는 패딩 베스트에 가장 많이 연출하시는 후드 티셔츠 보다는 셔츠류를 입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시고 싶은 분은 부피감이 적은 패딩 베스트를 골라주세요. 몸매를 강조시킬 수 있는 타이트할 스타일이 굿 초이스랍니다. 도시적인 스타일을 패딩 베스트로 연출하고 싶은 분은 모노톤의 제품을 선택해주시고요. 많은 색을 믹스매치하지 마세요. 또 악세사리를 활용하여 더욱 풍성해질 수 있는 스타일링을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뱅글 또는 긴 목걸이 등을 활용하시면 좋아요. 삼일절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