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Weekend Item_ 등산화


En's Oneaday _ Tomorrow 3월 3, 4일 주말 

 


봄비 내리는 금요일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샌드위치데이라서 쉬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날씨도 따뜻하고 해서 놀기에는 더욱 안성맞춤이고요! 봄바람이 부는 이번 주말에는 산행 해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가벼운 등산화 신고 모두 떠나봅시다.

 

 

각 브랜드별로 SS시즌 상품들이 출시되기 시작하였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노스페이스의 다이나믹 하이킹' 역시 출시 된지 얼마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제품입니다!. 최근 신제품들의 가장 큰 특징은 산뜻한 디자인과 초경량 트레킹화로 볼 수 있어요! 등산만큼이나 올레길 등 가볍게 걷는 분들이 많아 졌기 때문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또 일상복에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 된 것도 큰 특징이지요. '노스페이스의 다이나믹 하이킹' 제품도 역시 이 트렌드를 그대로 따르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색상도 화려해서 여성분들이 더욱 좋아하실 듯한 제품이네요!

 

자, 그럼 좋은 등산화를 고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등산은 움직임이 많고 산길이 울퉁불퉁하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꼭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리를 최대한 보호 할 수 있으니 특히 노약자 분들에게는 필수죠! 등산화도 최근에는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으로 된 제품이 많기 때문에 등산하시는 목적에 따라서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높은 산을 오르는 것이 아니라 가벼운 걷기 정도의 완반한 산을 등산하실 예정이시라면 오늘 소개해드린 노스페이스 제품처럼 가볍고 목이 짧은 스타일의 등산화가 좋습니다. 하지만 등산하는 시간이 길고 험난한 산을 등산하신다면 목이 길어 발목을 최대한 보호해줄 수 있는 제품이 좋습니다. 등산화를 선택하실 때에는 두꺼운 양말을 신고 자유롭게 발을 움직일 수 있을 정도로 편안한 크기를 선택해주셔야 한답니다. 마지막으로 등산를 하고 난 후에는 관리가 중요한데요. 반드시 바로바로 손질해주시는 것이 좋고요. 먼지와 흙 등을 제거한 후 신문지 안에 넣어서 보관하면 좋다고 하네요. 그럼 이번 주말은 등산! 괜찮으시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