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Look_ 후드 집업


En's Oneaday _ Tomorrow 2월 28일 화요일 



이제 곧 3월인데 날씨가 여전히 쌀쌀하네요! 추워진 날씨는 내일 낮부터 풀린다고 하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주말에는 강원도에 눈까지 내렸다고 해서 한파가 맞긴 하구나 했어요. 이럴 때는 무엇보다 감기 조심하시고요. 강원쪽에 계시는 분들은 추운 날씨에 눈까지 내려 빙판길이 예상 되오니 운전 조심! 빙판길 조심 하셔야겠습니다. 내일은 옷을 조금 두툼히 챙기는 것이 좋을 것 같아 후드 집업을 소개해드리고자하는데요. 여분의 옷이 필요할 때 더욱 좋은 아이템이죠?

 

 

후드집업은 가을과 겨울에 깔끔하게 코디할 수 있어 많은 사랑 받는 아이템입니다!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매치하기 좋아 여러 옷에 무난하게 어울리고 남녀노소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옷이여서 그런지 많은 브랜드에서 시즌마다 출시하고 있지요. 그 중에서도 뉴발란스는 경쾌한 느낌의 후드집업이 많아서 좋습니다! 완전한 스포츠 스타일부터 평상복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까지. 선택의 폭이 아주 넓지요.

 

다양한 컬러의 후드집업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무난하게 코디가 가능한 아이템은 그레이 컬러의 후드집업이 아닐까 하는데요. 청바지와 가장 자연스러운 매치가 가능한 그레이 후드집업은 다른 악세서리는 포인트 아이템 없이도 깔끔하고 스포치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또 후드를 이너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아우터로 가죽자켓 등을 활용하면 보온성을 살려주면서도 훨씬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이때에는 채도가 높은 색보다는 낮은 색이 훨씬 시크해보일 수 있지요. 혹은 패턴이 화려한 후드집업을 선택해보셔도 좋습니다. 후드집업은 디자인이 단순하기 때문에 조금 과하게 편안해보인다는 인상을 줄 수 있는데요. 이를 최소화 할 수 있는 것이 패턴이 화려한 스타일의 후드집업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후드집업에 패턴이 들어간 경우 유니크한 느낌을 살려줄 수 있어서 더욱 좋지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