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Look_ 커플 셔츠


En's Oneaday _ Tomorrow 2월 27일 월요일 

반갑습니다. 엔실장입니다. 따뜻한 발렌타인데이 보내셨어요? 발렌타인 데이라 어제는 커플 아이템을 찾는 분들이 많았답니다! 커플 아이템이 많기는 하지만 센스있게 입기란 쉽지 않은 것 같아서 내일을 위한 코디로 커플 셔츠 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해요! 일상생활에서 부담스럽지 않게 코디하면서도 커플로 있을 때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는 커플 아이템! 한번쯤 선택해보세요!

 

 

많은 분들이 커플룩하면 똑같은 디자인의 똑같은 색상으로 된 제품이나 같은 디자인의 색상만 다른 아이템을 선택하시는 경우가 많아요. 이렇게 코디하는 것도 좋지만 비슷한 아이템으로 각기 다른 스타일을 연출해보는 것도 매력적이라고 생각됩니다. 위의 이미지들은 캐주얼 브랜드 어스앤뎀의 이미지입니다. 모두 커플 아이템으로 셔츠를 통해서 코디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각기 아이템만 봐도 매력적이고 함께 보아도 잘 어울리는 룩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우선 모두가 가지고 있을 만한 데님 셔츠로 커플 코디하는 법 알려드릴께요. 데님 셔츠는 어느 장소에건 잘 어울리는 셔츠이지요? 편안하게 코디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다른 아이템과 믹스 매치가 쉬워요. 여성 분은 롱 데님셔츠로 가벼우면서도 편안하게 꾸며보세요! 셔츠 안에 면 티셔츠와 가디건으로 레이어드해서 입으시면 빈티지룩과 가까운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남성분은 셔츠와 자켓으로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각기 다른 스타일을 연출하였지만 전체적으로는 비슷한 소재의 아이템을 사용하였기에 커플룩으로 매력 만점입니다. 또 패턴 셔츠를 사용하셔도 좋아요! 남성분들은 체크 무늬의 셔츠 많이 가지고 계시죠? 이 체크 셔츠를 이용하셔서 평소에 입으시는 대로 코디해보세요. 데님 팬츠에 체크 셔츠도 좋고, 면 팬츠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여성분은 도트 무늬의 블라우스나 원피스 혹은 옅은 체크 팬츠 패턴을 활용한 아이템을 선택해서 코디해보세요. 간단하고 쉽게!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