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wo Look_ 지브라 패턴 자켓

 

 

En's Oneaday _ Tomorrow 1월 5일 섹시한 목요일

어젠 오랜만에 눈이 내렸답니다. 서울만 그랬던 건가요?? 한 겨울에 보는 눈은 참 따뜻하기도 하고 마음을 말랑말랑하게 하는 재주가 있지요. 그래서 엔실장은 어제 한 것 발라드에 취해있었답니다. 출퇴근길에도 음악을 잘 안들었었는데, 어제는 분위기에 심취한 하루였어요. 하지만 이런 말랑말랑한 기분이 너무 지속되면 안되겠지요? 새해니까 낭만적인 분위기 보다는 조금 노력하는 마음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요. 내일은 그런 의미에서 새로운 패턴에 도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겨울이면 생각하는 호피 패턴 외에도 다른 패턴을 활용하신다면 스타일링이 훨씬 다채로워 질 수 있답니다.

 

 

요즘 예쁜 사랑을 하고 계시다는 전지현씨예요. 진 캐주얼 브랜드 게스의 겨울 화보 모델이 된 전지현씨는 섹시한 눈빛과 몸매로 옷을 더욱 예쁘게 보여주고 있죠. 특히 2011 F/W 시즌의 게스는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멀 프린트를 사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답니다. 그 중에서도 사진에서 전지현씨가 입고 있는 지브라 패턴의 자켓은 활동적이면서도 섹시한 이미지를 잘 나타내주죠.

 


지브라 패턴을 이용한 아이템을 이용하실 때는 사실 과감한 스타일링을 해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그리고 블랙 계열의 아이템으로 기본 스타일링을 한 상태에서 지브라 패턴으로 전반적인 룩을 살려주시는 것이 좋지요. 패턴에 처음 도전해보는 분이시라면 빈티지 느낌이 나는 옷을 골라주세요. 빈티지 스타일은 색이 바란 제품이 많기 때문에 덜 부담스럽게 코디 하실 수 있습니다. 또 지브라 패턴을 이용하신다고 해서 너무 시크! 라는 단어를 고정시키지 마세요. 지브라 패턴의 자켓 또는 다른 아이템들이 도시적이고 강한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기는 하지만 어떤 옷과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서 캐주얼 하게도 입으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가 어디냐가 중요하죠! 스스로를 한 이미지에 가두지 마세요!. 또 지브라 패턴의 굵기와 모양에 따라서도 분위기가 많이 달라진답니다. 패턴이 얇고 단조로운 또는 다크톤으로 된 지브라 패턴을 가지고 계시다면 실버 액세서리로 더욱 화려하게 코디해주시면 좋습니다. 하지만 과감하고 화려한 스타일의 지브라 패턴의 제품을 소지하고 계신다면 귀금속과 같은 액세서리 착용은 삼가 해주세요. 섹시하고 다채로운 패션 완성! 자신 있으시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