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1. 12. 27. 10:08


En's Oneaday _ Tomorrow 12월 28일 편안한 수요일


하루 정도는 대충 입고 싶은 날이 있죠? 저는 요즘 그런 마음이 심해졌답니다. 편하게 편하게를 되뇌이게 되더라고요. 혹시나 그런 분이 또 계실 수도 있을 것 같아 내일을 위한 코디로 조금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옷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해요. 소개해드릴 제품은 루즈한 터틀넥 제품인데요. 겨울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자 간편 코디가 가능한 아이템이지요.

 

목이 강조 되는 스타일의 이런 옷은 다른 액세서리를 많이 하지 않아도 멋스러워 보이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편안하지요. 스타일링 하실 때 많은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답니다. 박하선씨가 입은 것처럼 코디 하시는 걸 적극 추천 할께요. 루즈한 터틀넥은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도록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이기에 박하선씨처럼 코디 하는 것을 추천 해드린거예요. 자 그럼 내일을 위한 전체적인 스타일을 제안 해드릴께요. 한 곳에 포인트를 주는 것보다는 옷이 가지고 있는 특성을 살려 자연스러운 코디 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상의로 루즈한 터틀넥을 선택하셨다면 하의로는 스키니진이 좋겠죠? 상의가 부피감이 있는 아이템이기에 하의는 라인을 살려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목도리보다는 넥워머를 다른 톤을 가진 제품으로 선택해서 매치하면 더 멋스럽답니다.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1. 저사진 2011.12.28 18: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사진 박하선 인가요?

  2. amy kim 2011.12.29 14: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른 악세사리를 하면 오히려 과해보일수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