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엔실장이 간다! 보정동 카페거리 편 <트위드 베스트 스타일>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이번 주에는 그냥 보고만 있어도 너무 아름다운 거리, 죽전에 있는 보정동 카페거리에 다녀왔습니다.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거리 곳곳에는 보정동의 분위기를 만끽하기 위해 나온 커플이나 가족들이 눈에 많이 띄었는데요. 이렇게 예쁜 거리만큼이나 스타일리시한 분들도 많이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한 카페에 들렀다가 마주친 멋진 여성 분이 계셔서 조심스레 인터뷰를 요청 드렸는데요. 다행히도 잠시 시간을 내어주셔서 인터뷰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 간단하게 자기소개 부탁 드려요.
네. 저는 유우정이라고 하고요, 나이는 28살입니다. 현재 인터넷에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요.
★ 보정동 카페거리에 자주 오세요?
네. ^^ 제 사무실이 바로 이 근처라서 자주 와요. 보정동은 거리도 예쁘고 맛있는 카페도 많고 해서 친구들 만날 때 종종 장소를 여기로 정하곤 하는데요. 오늘도 잠깐 짬이 나서 친구들 만나서 수다 떨려고 나왔는데… 갑자기 촬영을 부탁하셔서 놀랐어요^^
★ 쇼핑몰을 운영하셔서 그런지 눈에 띄네요. 평소 좋아하는 스타일이 있나요?
딱히 어느 하나 스타일을 선호하기 보다는 입기 편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추구해요. 아무래도 쇼핑몰을 운영하다 보니 제 취향에 맞추려고 하기 보다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이나 유행 아이템 등을 고려하거든요. 저 개인적으로는 이런 블랙톤의 의상들을 좋아해요.
★ 오늘도 블랙계열로 스타일을 완성하셨는데, 입고 계신 스타일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네. 아마 겉에 입은 트위드 후드베스트 때문일 거예요. 트위드가 따뜻하기도 하지만 소재 자체가 거칠어서 단조롭지가 않아서 언제 입어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는데요. 또 볼륨감도 살려줘서 좋아해요.^^ 베스트 형태라 활동하기에 편하다는 게 아무래도 오늘 패션의 포인트가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워커부츠랑 빅숄더백도 제가 아끼는 아이템이예요.
★ 연말에 특별한 계획이나 약속이 있으신가요?
함께 쇼핑몰을 하는 동료들이 있어 조촐한 송년회를 했어요. 한해 동안 서로에게 수고했다는 의미로요. 또 이번 주말에는 친구들과는 부티끄 호텔에 모여서 하는 송년파티도 계획하고 있는데요. 거창한 건 아니고 친한 친구들끼리 케이크와 음식들을 준비해서 밤새 이야기도 하고~ 즐겁게 보낼 예정입니다.
 
 
얘기하는 내내 성숙한 매력과 패션에 대한 센스를 보여주시던 우정씨와의 시간~정말 즐거웠는데요.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답게 자칫 단조로울 수도 있는 블랙톤의 아이템들을 참 센스 있게 초이스해 코디하셨네요. 트위드 소재의 후드베스트는 활용도가 높아서 화이트계열의 골지니트원피스나, 롱부츠, 혹은 짧은 레더팬츠 등을 매치해도 좋아요.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센스만점 스타일에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