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Style] 엔터식스에 다 있다! 겨울 코디의 하이라이트 ‘액세서리’

이상하리만치 따뜻했던 11월 때문일까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12월의 추위가 더욱 힘겹게 느껴지네요. ^^ 하지만 추운 날씨 속에서도 무조건 두껍게 껴입을 수는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야말로 진정한 ‘패셔니스타’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우리를 기습한 12월의 강추위도 이겨내고, 올 겨울 유행하는 아이템으로 스타일까지 살린다면 더욱 좋겠죠? 그래서 엔실장이 나섰답니다~ ‘엔터식스에서 찾은 완소 겨울아이템!’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가장 먼저 눈에 띤 아이템은 다름아닌 ‘넥 워머’입니다. 엔터식스에서도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넥 워머들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머플러보다 훨씬 편하고 스타일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또 다소 칙칙하거나 혹은 화려한 톤이 되기 쉬운 겨울 코디에 믹스매치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아이템은 없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번 겨울 아이템들은 퍼소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코트나 아우터에도, 신발과 모자에도 따뜻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는 퍼소재가 많이 활용되고 있어서 멋스러움을 더하고 있네요.
머플러나 넥 워머와 함께 겨울철 보온효과를 극대화하면서도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아이템으로 모자를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엔터식스에서 찾은 모자들 역시 따뜻한 퍼소재가 들어간 아이템이 많이 보이네요. 게다가 올해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방울이 달린 모자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은 물론이고, 귀를 따뜻하게 덮어주는 스타일의 모자들이 인기를 얻고 있어요.
신발에도 어김없이 퍼소재가 활용되었어요. 안쪽에 따뜻한 털이 있는 신발들도 있고, 바깥쪽으로 나와 스타일을 완성한 신발들도 보이네요. 그리고 올해는 롱 부츠보다는 발목까지를 감싸주는 앵클부츠나 워커부츠 스타일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니, 스타일을 완성하시는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엔터식스에서 찾은 올 겨울 완소 아이템을 소개해 드렸어요^^ 이 밖에도 멋진 제품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엔터식스로 오셔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패셔니스타가 되는 길! 관심으로부터 시작되니까 말이죠.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