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Oneaday] Tomorrow Look_ 원피스 코트


En's Oneaday _ Tomorrow 12월 27일 기대되는 화요일


날씨가 도통 풀릴 생각이 없나 봅니다. 지난 주부터 계속 되는 한파가 내일도 어김없이 찾아오네요. 조금 따뜻해진다는 소식을 전하고 싶은데~ 그게 참 마음대로 안되네요. 영하 5도 이하로 내려간다고 하니 단단히 챙겨 입으시고요. 내일은 저희 엔터식스의 송년회가 있는 날이랍니다.! 춥다는데! 뭐를 입어야 하나 더욱 걱정이 되네요! 한창 송년회다~ 신년회다 해서 약속 많으시죠?? 준비 해야 할 것도 많고 아무리 매일 보는 회사 동료 이지만 그래도 송년회인데~ 예쁘게 입어야할텐데! 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예쁜 코트를 하나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일명 원피스 코트라는! 아우터 입니다. A라인 코트라고 불리기도 하고요. 여성미를 강조 해주기 때문에 송년회에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위에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라인바이린의 F/W 시즌 제품입니다. 과하지 않은 라인감으로 언제 어디서나 활용도가 높은 코트예요. 그러면서도 여성스러워 보이지요?? 특히 원피스 코트는 화이트나 파스텔 컬러로 선택하시는 것이 원피스 코트의 매력을 훨씬 부각시킬 수 있어요. 위 아래 사진이 딱 비교가 되지요? 내일은 밝은 컬러의 코트로 선택해보세요.

  

원피스코트는 러블리한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스커트나 원피스와 함께 연출해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또 이 코트는 허리를 강조할 수 있는 벨트나 허리끈이 있기 때문에 라인을 살려주는데 더 용이하지요. 잘록한 모델허리 부럽지 않게 보이게 하면서도 허리라인을 상대적으로 강조하고 기존 허리선 보다 아우터의 허리선이 높기 때문에 황금비율에 가깝도록 보인답니다. 요즘 같은 한 겨울, 송년회 시즌에는 가장 왼쪽에 있는 사진처럼 퍼가 부착된 원피스코트를 선택해보세요.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함께 줄 수 있지요. 아우터로 원피스코트를 정하셨다면 그 길이에 맞는 스커트 또는 원피스를 코디해주시는데요. 스커트나 원피스 역시 코트라인과 비슷하게 떨어지도록 A라인의 플레어 스타일로 맞춰주시면 풍성한 느낌으로 아우터와 연결되어 더욱 러블리하게 보인답니다. 함께 코디해주시는 백이나 구두 역시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해주세요. 저 엔실장은 가운데 사진이 보여주는 컬러감을 추천해드려요. 어떤 느낌인지 감이 오시죠? 조금 더 화려한 파티에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클러치 백 정도로 포인트를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엔실장은 내일 송년회 퀸이 되어보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