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Oneaday] Weekend Look_ 블링블링 글리터룩


En's Oneaday _ Tomorrow 12월 24, 25일 크리스마스가 있어 더욱 특별한 주말


여러분 축하 받고 싶어요! 축하해주세요! 다름이 아니라 이 글을 쓰는 12월 23일은 엔터식스 동탄 메타폴리스점의 1주년 이기 때문이예요! 작년 동탄 메타폴리스에 새 둥지를 튼 엔터식스를 지금까지 많이 아껴주셔서 감사드려요. 오픈 한지 얼마 되지 않아 부족함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관심 어린 시선으로 채찍질을 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힘내서 더욱 노력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엔터식스는 더 나은 쇼핑 공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내일은 너무나도 기다리던 크리스마스네요. 어떤 크리스마스 계획하시고 계신가요? 몇일 전까지 진행하던 티켓몬스터 딜에 올리신 사연들을 보면 크리스마스에 프로포즈를 계획하고 계신다는 분도 있더라고요. 얼마나 멋진 크리스마스일까요? 많은 분들은 사랑하는 연인과 식사와 문화생활, 크리스마스 파티 등을 계획 하고 계시겠지요?? 이런 분들을 위해서 내일를 위해서 화려한 파티에 어울리는 블링블링 글리터룩을 제안해드리고자 합니다.




 

글리터룩의 대부분은 비즈, 크리스탈, 스팽글, 다양한 보석류를 옷 전체적으로 배치해 화려함을 극대화한 옷들이 많습니다. 그 외 몇몇의 옷들은 소재가 가지고 있는 광택을 이용하기도 하고 벨트, 어깨 라인 등 극소 부분에만 사용해서 화려함을 조금 다운 시키기도 합니다. 하지만 내일은 크리스마스인 만큼 대담한 스타일링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엔실장이 2011년 크리스마스를 위해서 제안하는 글리터룩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로 미니멀해지자! 인데요! 어릴 적 가지고 놀던 종이 인형 기억하세요? 원피스 모양이 인쇄된 종이를 오려 종이로된 인형에 옷을 입혀 주는! 그 종이 인형의 특징은 입체감이 없다인데요. 최근 이렇게 입체감을 줄여 미니멀리즘을 강조하는 옷들이 인기를 끌고 있어요. 특히 셔츠처럼 디자인한 원피스는 많은 분들이 사랑을 받고 있지요. 이런 디자인의 미니멀한 글리터룩을 선택하시면 귀여우면서도 보이시한 느낌을 살릴 수 있어요. 글리터룩 자체가 굉장히 화려한 만큼 복잡한 디자인의 옷은 삼가 해주세요. 옷의 선이 단순하면 단순할수록 돋보이는 옷이 글리터룩이거든요. 위 미쏘의 옷들만 보아도 딱 알 수 있지요? 액세서리와 화장을 최소화 해주세요. 베스트 드레서가 되기 위해선! 적정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그래서 액세서리와 화장을 최소화 하도록 권한답니다. 메이크업은 눈매만 강조하시는 것이 가장 훌륭한 연출법이 되지 않을까 해요. 그럼 올 크리스마스는 글리터룩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블링블링 빛나는 여자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