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Oneaday] Tomorrow Look_ 케이프 원피스


En's Oneaday _ Tomorrow 12월 23일 신나는 금요일

내일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입니다! 야호! 소리라도 치고 싶네요! 평소에도 금요일만 생각하면 입이 활짝! 웃음이 살살! 나오지만 내일은 더욱 그렇지요? 그러나 내일은 한 템포 쉬어가는 날로 보내시면 어떨까요? 아무래도 크리스마스에는 사랑하는 연인과 보내는 분이 많을테니 내일은 가족과 함께 미리 크리스마스를 기념해도 좋을 것 같고요. 가장 친한 친구들과 오붓한 식사시간을 마련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에 맞춰 코디도 멋을 낸 듯 안 낸듯 적당한 연출이 좋겠습니다. 화려한 분위기보다 중후한 느낌으로 격식 있어 보이는 스타일링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바로 케이프 원피스인데요. 최근 케이프 스타일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많아진 아이템이 아닐까 합니다. 케이프 원피스 같은 경우는 20~30대 후반까지 다양하게 입을 수 있어요. 같은 케이프 원피스라고 할지라도 디자인의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하실 수 있기 때문이지요. 20대 초반의 대학생들은 피치컬러의 물결 무늬처럼 라운드가 강한 짧은 케이프의 원피스를 선택하시면 좋고요. 20대 후반 ~ 30대 분들은 네이비, 블랙, 브라운 등의 모던 컬러의 케이프 디자인이 단아하게 직선으로 떨어지는 케이프 스타일의 원피스를 선택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내일은 조금 중후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 직선으로 떨어지는 라인을 가진 케이프 원피스를 추천해드려요. 무거워 보일 수 있으니 길이감은 조금 짧게 유지해주세요. 섹시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세번째 이미지처럼 어깨 양쪽의 컷팅이 다른 원피스로 선택 해주시면 좋답니다. 도시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팔찌를 하기 보다는 가벼운 메탈시계로 액세서리를 대신 해주세요. 피부톤이 쿨톤에 가까운 분들은 너무 원색에 가까운 색상으로 코디하시면 얼굴이 자칫 더 대비되어 보일 수 있으니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웜톤이 도는 짙은 초록색이나 짙은 갈색 등의 채도가 낮은 색상을 선택하시면 좋겠죠? 아우터는 역시 모직 자켓이 진리가 아닐까 합니다. 선택하신 원피스의 상반된 컬러로 선택 하시면 잘 어울리실꺼예요. 내일은 연인보다 가족과 친구와 함께 하는 따뜻한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