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Oneaday] Tomorrow Look_ 맨투맨티셔츠



En's Oneaday _ Tomorrow 12월 12일 산뜻하게 코디하는 월요일

주말 어떤 예능 챙겨보셨어요? 약속 때문에 못 보신 분들도 많으실 듯 하고요. 아무래도 요즘에는 TV 프로그램을 보시는 분들이 별로 안계시더라고요. 저는 주말에는 예능 보는 재미로 산답니다. 본 방송을 꼭 챙겨보는 것은 아니지만 무한도전과 런닝맨은 이동하면서 DMB로 시청하는 편이예요. 런닝맨을 보면 내일은 맨투맨티 입어볼까?”라는 충동을 느낄때가 많아요. 뛰어다니는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캐주얼한 복장으로 전 출연진이 출연하기에 더욱 눈이 가는 옷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다채로운 색의 옷을 주로 입는지라 보고 있으면 발랄한 느낌이 절로 든답니다. 그래서 내일은 여러분께 상큼한 컬러의 맨투맨 티셔츠를 입어보시라 권해드리고 싶어요. 안그래도 월요병에 시달리는 날이잖아요.

 

소개해드리는 이미지만 보면 봄이 느껴지지 않으세요?? 빨강, 노랑, 초록의 원색 매치가 눈을 즐겁게 하지요? 어떤 분들은 너무 아이들 옷 같아 보인다고 하실  수도 있지만 캐주얼 브랜드들은 원색을 선호한답니다. 파스텔톤이나 톤 다운 된 컬러감보다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을 주기에 더욱 선호하는 것 같아요.  

 


팬콧은 런칭 한 지 3년 정도가 된 신상 브랜드예요. 출발한지 얼마 되지 않은 브랜드이긴 하지만 독특한 스타일과 캐릭터로 10대뿐만 아니라 20대들에게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어요. 대표적인 캐릭터는 깜짝 놀란 눈을 나타낸 캐릭터랍니다. 한번쯤 보신 적 있으시죠? 로고와 함께 그려진 그 캐릭터를 보고 있으면 즐거움이 물씬 느껴져서! 도전해보고 싶은 욕구가 샘솟더라고요. 노란 오리 인형 캐릭터도 너무 귀엽고요 


 

월요병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라도 내일 만큼은 상큼하게 코디 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학생 때 맨투맨 티셔츠는 패션하고는 거리가 먼 아이템이었지만, 지금은 몇몇 아이템과 함께 충분히 센스 있게 연출하실 수 있답니다.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할 아이템은 박시한 맨투맨 티셔츠예요. 보통 폭보다 넓은 폭의 박시한 맨투맨은 보이프렌드룩으로 연출하시면 되세요. 위에 있는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쉽게 이해가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상의는 박시한 맨투맨 티셔츠를 입어주시는데요! 대조적이거나 기본 컬러의 이너를 선택하셔서 레이어드 해주시면 따뜻함을 보다 느끼실 수 있으시겠죠?. 하의는 핫팬츠를 매치해주시면 됩니다. 그 중에서도 아랫단이 겹쳐진 핫팬츠는 상의의 캐주얼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내일은 발랄한 대학교 1학년생으로 돌아간다고 생각하시고 마음껏 학생스럽게 코디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