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Oneaday] Tomorrow Item_ 캐주얼 등산화



En's Oneaday _ Tomorrow 12월 14일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수요일


등산 좋아하세요? 몇 년 사이, 등산이 대대적인 유행이 되어버렸죠. 예전에는 등산하면 어른들만 하는 운동이었는데, 요즘에는 20대분들도 등산모임을 많이 가지시더라고요. 헌데 그 비싼 등산 장비들은 잘 사용하고 계세요? 신발 하나, 아우터 하나 몇십만원씩 하기 일수 인데 등산 갈 때만 잠깐 신었다가 고이고이 모셔둔다면 정말 아깝지 않겠어요? 그래서 오늘은 캐주얼 등산화로 평소에 코디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20~30대 분들은 패션 등산화를 많이 구입하시죠? 운동화보다는 산을 잘 탈 수 있게 밑 바닥이나 발목 부분은 더욱 튼튼하지만, 겉모습은 운동화와 별로 구분이 안 갈 정도로 가벼운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호하시더라고요. 이런 캐주얼 등산화는 평상시에도 부담없이 코디 하실 수 있답니다.


 

뉴발란스, 모르시는 분 안계시죠? 뉴발란스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스타들도 즐겨 찾는 아이템이 되면서 더욱 인기가 높아진 경우랍니다. 특히 스티븐잡스가 프리젠테이션때마다 보여준 뉴발란스는 잡스 운동화라는 별명까지 붙으며 스테디셀러가 되었지요. 이런 뉴발란스가 올해에는 캐주얼 등산화까지 출시하였답니다. 뉴발란스 답게 베이직하면서도 산뜻한 디자인의  캐주얼 등산화라 등산 할 때 말고도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하실 수 있어요.

 



보기에도 굉장히 귀여워 보이지 않나요? 등산하실 때는 신발과 비슷한 색감의 옷들로 코디하면 베스트드레서가 될 수 있답니다. 산행 시에는 평상시에 안 고르는 색상들을 많이 찾게 되죠? 그만큼 조금 더 과감한 연출이 가능해요!. 피부 톤에 맞춰서 전체적인 색을 고르시면 쉽게 매치하실 수 있으실꺼예요. 등산을 자주 하지 않는 분이시라면 과감히 많은 아이템을 투자하시는 것보다 내,외피를 뒤짚어서 입을 수 있다거나 해서 한가지 옷이지만 두가지 또는 세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평일에 캐주얼 등산화로 코디하고자 한다면, 캐주얼 하면서도 학생답게! 라는 모토로 다가시면 좋답니다. 최근 들어 옷의 믹스매치가 다양해져서 정장에 운동화를 매치하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지만 캐주얼 등산화는 운동화보다는 소재가 두껍기 때문에 그 처럼 매치하시면 어색해지기 쉽습니다. 따라서 9, 8부 길이의 팬츠와 함께 코디하시면 좋은데요. 발목부분이 두꺼워서 불편하시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스니키 팬츠와 앵글삭스나 레그워머로 코디하시면 된답니다. 상의는 박시한 후드 티셔츠면 좋겠죠? 아우터는 톤 다운된 더블 버튼의 코트를 추천해드릴께요. 더블 버튼 코트는 학생 이미지를 살려주면서도 깔끔해 보이는 장점이 있어요. 라인이 들어가지 않은 통 넓이의 더블 버튼 코트! 잊지 마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