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 변호사룩, 오피스룩으로 제격!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 변호사룩, 오피스룩으로 제격!

 

 

SBS 새 수목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가 단번에 수목극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초능력을 가진 소년과 변호사의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풀어낸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드라마의 내용만큼이나 변호사 역할을 맡은 이보영 씨의 수트 스타일링 또한 화제입니다. 극 중 이보영 씨는 까칠하면서도 뻔뻔한 성격의 현실적인 변호사를 연기하며 담백한 말투와 정확한 발음, 눈빛 연기 뿐 아니라 전문직 여성다운 옷차림을 선보이며 극 중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답니다.

   

 

 

신뢰감이 생명인 법조인의 모습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최강 아이템, 바로 정장이죠. 이보영 씨는 극중에서 정장 수트를 주로 입습니다. 특히 이보영 씨는 원 버튼의 보수적인 테일러드 재킷으로 신뢰감을 높이고, 블랙, 화이트, 그레이, 네이비, 베이지 등 기본컬러로 무게감 있는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여기에 변화미를 주기 위해 베이지에 블랙 배색으로 포인트를 넣기도 하고 패턴이 프린트되어있는 의상을 입기도 하는데요, 단 패턴은 줄무늬 등 전통적인 패턴을 선택해 정숙한 스타일을 연출한답니다. 

 

 

 

 

 

스커트 역시 무릎 길이의 H라인 스커트 등 전형적인 오피스 스커트를 자주 입습니다. 그리고 가끔 코디에 약간의 컬러감을 더해 포인트를 주기도 하는데요. 사각디자인의 서류가방으로 트렌디한 블루 컬러의 사첼백을 매치해 센스있는 패션감각을 뽐내기도 했답니다.

 

 

 

 

퇴근 후 집에서는 일반 여성들의 홈패션을 여과없이 재현해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자아냈어요. 원래 파여있는 것인지 늘어난 것인지 모를 면티와 편안한 운동복 바지로 홈패션 코디를 완성, 눈길을 끌었습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 씨의 극과 극 패션 공감 되시죠~~?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