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3. 6. 12. 15:32

 

 

연예인들은 어떤 웨딩 드레스를 입을까? 연예인 웨딩 드레스 best!

 

 

다가올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예식 준비하는 분들 많으시죠. 제 주위에도 9월, 10월에 결혼 하시는 분들이 꽤 많은데요, 지금 한창 웨딩 드레스를 알아보고 계시더라구요. 그렇게 많은 지인들의 드레스를 접하다 보니 문득 연예인들의 웨딩 드레스가 궁금해졌답니다. 유행을 선도하는 그녀들, 촬영하면서 수많은 드레스를 입어본 그녀들이 선택한 웨딩 드레스는 과연 어떤 디자인일까요? 이슈가 되었던 여자 연예인들의 웨딩드레스,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1. 선예 

 

여자 아이돌 원더걸스의 멤버 선예양, 현역 아이돌 최초로 결혼을 선언하며 많은 분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는데요, 그만큼 그녀가 선택할 웨딩 드레스에 대한 관심도 대단했답니다. 그에 화답이라도 하듯 선예양은 부드럽고 잔잔한 플라워레이스가 수놓아져 청초한 느낌을 자아내는 웨딩 드레스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답니다. 또한 선예양은 맞추기 위해 파워 숄더를 선택해 균형 있는 바디 라인을 만들었죠.

 

 

  

 

 

 

2. 고소영

 

2010년 장동건과 세기의 결혼식을 올린 고소영, 고소영씨는 원조 완판녀답게 웨딩스타일에서도 한 획을 그었죠. 그녀의 웨딩스타일 테마는 '꽃' 심플한 하트탑 아래로 풍성한 스커트 전체에 화려하게 핀 꽃과 신부의 왼쪽 머리 위에 핀 커다란 꽃은 이후 많은 신부들의 선택을 받았답니다. 고소영씨의 웨딩드레스는 꽃을 화두로 한 A라인 웨딩드레스 유행을 새롭게 이끌어냈다는 호평을 받기도 했죠.  

 

 

 

 

 

 

3. 전지현

 

국민 여자친구 전지현! 전지현씨의 결혼 소식 또한 굉장한 이슈였죠! 전지현씨는 영국과 미국에서 공수해 온 웨딩드레스를 입어 더 큰 화제를 몰고 왔었는데요. 늘씬한 몸매의 전지현씨는 웨딩드레스와 관련해 "본식 드레스 고르는 건 어렵지 않았다"며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과 저를 가장 예뻐보일 수 있는 드레스를 선택했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자신의 몸을 이해하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최고의 웨딩 드레스를 고른 전지현 씨. 현명한 선택입니다!

 

 

 

 

 

4. 백지영

 

최근 연하남 정석원과 결혼식을 올린 백지영! 평소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그녀의 웨딩드레스에 단연 시선이 쏠렸는데요. 특히 백지영씨가 현재 임신 4개월 차 인만큼 어떤 웨딩룩을 보여줄지에 더욱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백지영씨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미가 넘치는 튜브톱 웨딩드레스를 택했는데요, 허리와 배 라인은 날씬하게 잡아주고 엉덩이 라인부터 크게 부풀어 오른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답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은은한 광택이 도는 원단의 드레스를 선택해 더욱 화사한 웨딩 드레스 스타일을 보여주었습니다.

 

 

 

 

 

5. 김효진

 

소문난 패셔니스타 커플 유지태 김효진! 그만큼 이 둘이 결혼식 때 어떤 의상을 입고 예식을 진행할 지에도 많은 관심이 모였답니다. 김효진씨는 머메이드 라인에서 살짝 퍼지는 치맛자락이 매력적인 웨딩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여기에 가슴라인 살짝 위에 위치한 시스루 원단과 반팔로 이뤄진 레이스 원단이 독특하면서도 우아했으며 특히 뒷태마저 시스루로 만들어져 색다른 반전을 선사했답니다. 엔실장이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웨딩 드레스! 너무너무 매력적이고 아름답지 않나요~?

 

 

 

 
 

 

6. 노현정

 

KBS 아나운서 출신 노현정씨의 웨딩 드레스도 화제였죠. 재벌가의 웨딩 드레스는 어떨까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신 가운데 공개된 노현정씨의 웨딩 드레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에 소매 부분을 제외하곤 노출되는 부분이 전혀 없는 단아한 민소매 웨딩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단아하고 지적인 노현정 씨와 너무나도 잘 울렸던 웨딩드레스! 여러분은 어떤 웨딩드레스가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2)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79)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