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SBS ‘출생의 비밀’ 성유리의 고급스러운 워킹맘 오피스룩

 

 

SBS ‘출생의 비밀’ 성유리의 고급스러운 워킹맘 오피스룩

 

 

SBS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출생의 비밀의 성유리가정이현 룩으로완판녀에 등극했습니다. 주말 드라마 출생의 비밀에서 포토그래픽 메모리의 소유자정이현역을 맡아 해리성 기억장애로 17세 때까지의 기억을 가지고 살아가는 한 여인을 연기하고 있는 성유리는 명석한 두뇌와 능력을 지닌 커리어우먼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패션 또한 그에 어울리는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답니다.

 

 

 



재벌가의 일원이자 투자전문가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오피스 룩을 선보이고 있는 성유리는 의상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가방, 구두 등 각종 패션 아이템을 센스 있게 매치해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습니다.

 

 


 


출생의 비밀에서 성유리는 블라우스와 자켓 등으로 러블리하면서도 가벼워 보이지 않는 패션을 자주 선보이는데요. 주로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한편 다양한 패턴의 블라우스와 진 패션으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동시에 연출해내며 많은 여성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어요.

 

 

 



정이현 백’, ‘성유리 가방성유리 블라우스’ ‘성유리 패션 등 다양한 키워드가 나올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출생의 비밀 성유리 패션 스타일! 성유리가 착용하고 나오는 귀걸이와 목걸이 또한 날개 돋친 듯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루즈한 화이트 셔링 블라우스에 배색 팬츠를 매치해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된 오피스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집안에서는 러블리한 홈웨어룩을 선보이기도 합니다. 또 집에서는 올림머리 헤어 스타일에 리본 블라우스를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젊은 감각의 워킹맘 패션 스타일을 연출했네요. 출생의 비밀 속 성유리의 단정하면서도 트랜디한 오피스룩,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