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훈남의 정석, '금 나와라 뚝딱' 박서준(박현태) 청담동 도련님 패션

 

 

훈남의 정석, '금 나와라 뚝딱' 박서준(박현태) 청담동 도련님 패션

 

 

MBC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속 박서준(박현태)의 도련님 패션이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극 중 막내이자 내연녀를 둔 유부남 박현태 역을 맡은 박서준은 '현태룩'이라는 말을 탄생시킬 정도로 뛰어난 패션 감각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청담동 도련님의 개성있고 댄디한 분위기를 옷차림으로 드러내고 있는 박서준(박현태)은 특히 20대 특유의 젊은 감각을 포멀하면서도 경쾌한 셔츠로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답니다.

 

 

 

 

극 중 박서준(박현태)은 카모플라쥬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준 셔츠에 깔끔한 블랙 슬렉스와 스니커즈를 매치, 컬러풀한 상의에 모던한 느낌의 하의로 밸런스를 맞춰 포멀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때로는 체크 패턴이 들어간 옥스포드 셔츠로 클래식함을 더욱 강조하기도 합니다.

 

 

 

 

주로 박서준(박현태)은 셔츠, 팬츠에 시계 등의 간단한 액세서리로 멋을 내는데요, 특히 셔츠의 소매 단추를 끝까지 채워 입기 보다는 자연스럽게 접어 올려 한 여름에도 긴소매 셔츠를 무리 없이 소화해냅니다.   

 

 

 

 

잔잔한 체크가 돋보이는 핑크컬러의 셔츠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화사하고 시원해 보이는 패션을 완성하기도 합니다. 깔끔한 핏의 셔츠와 모던한 팬츠가 극 중 박서준(박현태)의 세련됨과 고급스러움을 너무나 잘 표현해주고 있죠~?  

 

 

 

 

박서준(박현태)의 명품 수트핏 또한 '현태룩'에서 빼놓을 수 없겠죠~ 이것이 바로 수트간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보디라인에 잘 맞는 수트로 댄디한 수트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리보고 저리봐도 흠 잡을데 없는 현태룩! 너무 멋지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