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스타일링 걱정 뚝! 롱원피스(맥시원피스) 코디법

 

 

부담스러운 롱원피스(맥시원피스), 코디법 알려주세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롱원피스(맥시원피스) 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롱원피스(맥시원피스)는 발목이나 무릎 아래로 길게 내려와 하체에 자신이 없는 여성들의 체형 컴플렉스를 보완해 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하체 튼튼 체형이 많은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더없는 효자 아이템이죠. 하지만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롱원피스(맥시원피스)의 긴 기장이 다소 부담스러워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스타일링 걱정 뚝! 롱원피스(맥시원피스) 코디법! 지금 바로 보시죠~!!  

 

 

 

 

시크한 롱원피스(맥시원피스) 코디법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기본 디자인과 단색의 컬러로 이루어진 심플한 롱원피스(맥시원피스)는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해줍니다. 이런 디자인의 롱원피스(맥시원피스)는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 때, 올 블랙 컬러의 민소매 롱원피스(맥시원피스), 블랙 컬러가 가미된 롱원피스(맥시원피스) 또는 블랙 패턴의 롱원피스(맥시원피스) 등 블랙 컬러를 활용해 코디하면 롱원피스(맥시원피스)를 보다 더 시크하게 연출하실 수 있답니다. 여기에  자외선으로 부터 당신을 보호해 줄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무심한 듯 시크한 롱원피스(맥시원피스) 코디 완성!

 

 

 

 

 

여성스러운 롱원피스(맥시원피스) 코디법

 

여성스러운 롱원피스(맥시원피스)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넓은 롱원피스(맥시원피스)를 선택해보세요. 바람에 날려 나풀거리는 롱원피스(맥시원피스)는 전체적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줄 수 있답니다.  또한 앞뒤길이가 다르거나 옆라인에 트임이 있는 언밸런스 롱원피스(맥시원피스)는 섹시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해주고 하늘거리는 시폰 또는 레이스 소재의 롱원피스(맥시원피스)는 여성스러움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단, 아무리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한다 하더라도 롱원피스(맥시원피스)를 입을 때는 너무 높은 하이힐, 킬힐 등은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롱원피스(맥시원피스)에 하이힐, 킬힐을 신으면 언밸런스한 스타일이 연출되기 때문에 운동화나 로퍼 등 낮은 굽의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키가 작아 고민이라면 웨지힐이나 통굽 등을 선택해보세요. 

 

 

 

 

 

롱원피스(맥시원피스) 스타일링 코디 TIP

 

롱원피스(맥시원피스) 스타일링 코디 시 유의해야 할 점은 바로 신발! 발목까지 내려오는 기장 때문에 신발이 잘 안보일것이라 생각하겠지만 NO! 롱원피스(맥시원피스)를 입으면 전체적인 균형이 아래로 쳐지기 때문에 신발로 균형을 확실하게 맞춰주는 것이 좋답니다.

 

 

 

엔실장이 추천하고 싶은 신발은 굽이 낮은 신발! 앞서 말씀드린대로 롱원피스(맥시원피스)를 입고 너무 높은 하이힐을 신으면 언밸런스한 스타일이 연출되기 때문에 글래디에이터 샌들, 버켄스탁, 운동화 등 굽이 낮은 신발을 착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체형도 보완해주고 스타일도 살려주는 롱원피스(맥시원피스),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보세요!

 

 

 

카이아크만(Kai-aakmann)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카이아크만(kai-aakmanm) 엔터식스 왕십리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