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2014 여름 신발 추천, 스타일 살리는 버켄스탁 * 리오, 지제, 아테네 *

 

 

2014 여름 신발 추천, 스타일 살리는 버켄스탁 * 리오, 지제, 아테네 *

 

 

유행은 돌고 돈다는 이야기, 요즘 뼈저리게 느끼고 있어요. 백팩, 양말 등에 이어 이번 여름엔 버켄스탁까지 유행이 돌아왔으니 말이예요! 엔실장 학창시절에 버켄스탁이 유행이었거든요~ 인체 공학적인데다가 스타일리쉬하기까지한 슬리퍼가 등장해 당시 큰 인기를 끌었답니다. 저는 보스턴을 신었었는데요, 당시에는 보스턴을 비롯 아리조나와 마드리드가 가장 인기가 좋았어요. 마드리드, 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죠~~ 올 여름 다시 돌아온 버켄스탁, 흘러간 시간만큼이나 그 종류도 굉장히 다양해 졌는데요, 이 많은 버켄스탁 중 올 여름 당신의 패션을 블링블링하게 완성시켜 줄 버켄스탁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엔실장이 추천해드릴게요! 스타일 살리는 버켄스탁~!!

 

 

 

 1. 버켄스탁 리오(rio)

 

장윤주 신발로 유명한 버켄스탁 리오!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버켄스탁 리오, 특히 화이트 컬러는 지금 품절 대란이 일어났다고 하죠. 돈 있어도 못산다는 버켄스탁 리오 화이트. 올 여름 대세 중 대세랍니다.

 

 

 

2. 버켄스탁 지제(gizeh)

 

플립플랍 일명 쪼리 디자인의 버켄스탁 지제. 지제는 제품 단독으로 보는 것보다 신었을 때 더욱 빛을 발하는 디자인이예요. 다소 평범한 듯하지만 그래서 아무곳에나 잘 어울리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3. 버켄스탁 아테네(athen)

 

엔실장이 강추하는 버켄스탁 아테네~!!! 이 제품은 내로라하는 패셔니스타들의 스타일을 완성시켜준 것으로 유명합니다. 버켄스탁 리오가 화이트라면 버켄스탁 아테네는 블랙!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버켄스탁 아테네는 신발 하나만 신어도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시켜주는 마법같은 아이템이랍니다.  

  

 

  

* 버켄스탁 특징 및 장점 * 

 

버켄스탁의 가장 큰 특징은 발을 가장 건강하고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게하는 FOOTBED에 있습니다. 발 모양을 따라 만들어진 아치형의 바닥은 발에 실리는 압력을 발 전체에 골고루 분산시켜 발의 부담을 한결 덜어주며, 발 건강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제공하여 가장 편안한 발을 만듭니다. 

 

 

  

※ 꼭 맞는 신발을 신는 것은 발 건강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은 발의 형태를 변형시키고 발을 손상시킵니다. 이러한 발의 통등은 전신의 피로로 이어지고 그로 인해 무릎, 허리, 척추 등도 영향을 받게 됩니다. 그러니 발 건 강을 위해서는 자신의 발에 꼭 맞는 신발을 고르셔야 합니다. 버켄스탁 역시 매장을 방문해 직접 신어보시고 구입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버켄스탁 구입을 원하시나요? 그렇다면 망설이지 말고 매장으로 gogo!  

 

 

 

ABC마트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ABC마트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

ABC마트 엔터식스 상봉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