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4. 5. 26. 17:18

 

 

남자들이 싫어 한다고? 2014 S/S 트렌드 꽃무늬, 플라워 프린트 예쁘게 입어 보자.

  

 

요즘 꽃무늬(플라워 프린트) 스커트며 블라우스, 바지까지 화사하고 예쁜 꽃무늬(플라워 프린트) 옷들이 많아서 눈이 즐겁습니다. 입은 분들을 보면 화사하고 너무 예뻐 보이는데 남자들은 별로 안좋아한다는 말이 있죠. 엔실장의 남자 사람 친구만해도 꽃무늬(플라워 프린트)를 싫어하진 않지만 좋아하는 것 같진 않더라구요~ 남자들의 눈은 정말 이해불가! 하지만 걱정, 고민은 이제 그만~! 엔실장이 남심까지 사로 잡는 꽃무늬(플라워 프린트) 옷 코디법 알려드릴게요!

 

 

 

 

 

꽃무늬 ‘Flower' (플라워 프린트) 

 

일명 할머니 스타일이라 불리며 촌스러움의 대명사로 여겨졌던 꽃무늬(플라워 프린트)가 연이은 레트로 무드 유행에 힘입어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2014년 여름 시즌에는 그 인기가 정점을 찍고 있는데요. 올 시즌, 더욱 화사하고 스타일리쉬하게 돌아온 꽃무늬(플라워 프린트) 어떻게 코디해야좋을까요? 

 

 

 

 

 

 

미니멀 룩(Minimal look)

 

꽃무늬(플라워 프린트) 고유의 다소 화려하고 복고스러운 느낌이 부담스러우시다면 꽃무늬(플라워 프린트)가 가미된 악세서리로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전반적으로 악세서리는 옷에 비해 차지하는 면적이 적기 때문에 과하지 않은 미니멀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랍니다. 모노톤의 심플한 의상에 꽃무늬(플라워 프린트)가 가미된 시계 또는 스카프, 가방, 슈즈 등을 매치해보세요. 최소한의 꽃무늬(플라워 프린트)만으로도 트렌디한 감각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페미닌 룩(Feminin look)

 

페미닌 룩을 연출하고 싶으시다면 여성의 바디라인을 한껏 살린 꽃무늬(플라워 프린트) 원피스 또는 쉬폰 소재의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를 선택해보세요.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꽃무늬 원피스는 세련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하늘하늘한 쉬폰 소재의 꽃무늬(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는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해줄테니!


 

 

 

이때 보다 효과적인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꽃무늬(플라워 프린트)가 포인트 될 수 있도록 다른 아이템은 베이직한 스타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스러움에 치중해 악세서리나 슈즈도 화려한 스타일로 매치하면 자칫 촌스러워 질 수 있으므로 꽃무늬(플라워 프린트)와 다른 패션 아이템과의 균형을 맞춰 코디해주셔야 세련된 룩을 연출하실 수 있답니다.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0)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