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여름패션 기본아이템, 기본 반팔 티셔츠 코디법!

  

여름패션 기본아이템, 기본 반팔 티셔츠 코디법!

 

 

 

요즘 여름이 성큼! 우리 곁에 다가와버린 듯 합니다. 30도에 육박하는 날씨가 연일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렇게 따사로움을 넘어 이마와 등줄기에 땀이 송글송글 맺힐 것만 같은 날씨가 되면 어김없이 꺼내 입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반팔 티셔츠' 하지만 반팔셔츠는 생각보다 스타일리시해 보이기 쉽지 않은 아이템이라는 점이 많은 사람들을 곤욕스럽게 하곤 하는데요, 하지만 고민 걱정 이제 그만~!! 엔실장이 스타일리쉬한 반팔티셔츠 코디법 알려드릴게요! 지금 바로 보시죠^^

 

 

 

 

라운드와 브이넥

 

‘티셔츠에 청바지만 입어도 스타일리시하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들어보고 싶은 말이겠죠? 하지만 현실적으로 모델처럼 쭉 뻗은 다리에 늘씬한 몸매가 없다면 쉽지 않죠. 여름은 티셔츠에 청바지로 편하게 코디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때문에 티셔츠 한 장으로 최대한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네크라인을 신경 써서 코디 하는 것! 

 

 

 

 

티셔츠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네크라인은 아무래도 라운드넥과 브이넥이겠죠? 이때 쇄골까지 올라오는 크루넥의 경우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답답하거나 밋밋해 보일 수 있거든요. 살짝 루즈한 핏에 클리비지가 보일 듯 말 듯한 깊이로 파인 네크라인의 티셔츠는 그 자체로도 여성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최상의 아이템이죠. 브이넥의 경우 둥근 얼굴형을 갸름해보이도록 해주는 효과가 있어 동글동글한 얼굴이 콤플렉스인 이들에게는 제격입니다.

 

 

 

  

깊은 라운드 넥은 어깨를 살짝 넓어 보이게 해주기 때문에 어깨가 좁은 분들은 조금이나마 넓은 어깨를 연출할 수 있고요, 깊게 파인 네크라인이 허전하다고 느껴지시면 목걸이나 스카프를 매치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발랄하고 캐주얼한 스트라이프!

 

여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패턴 중 하나가 바로 스트라이프 죠. 더운 여름에 스트라이프 만큼 시원하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패턴도 없으니까요이런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가장 돋보이게 하는 아이템은 화이트컬러 팬츠입니다. 깔끔한 화이트컬러가 시선을 티셔츠로 모아주기 때문인데요~ 블루계열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면 댄디 하면서도 세련된 마린룩이 완성되어 휴양지에서 입기에도 손색이 없답니다. , 이때 액세서리는 심플하게 시계 하나 정도만 차는 것이 좋습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선택할 때 가장 신경 써야 할 점은 스트라이프의 간격입니다. 자신의 체형에 맞게 선택하지 않으면 자칫 너무 부해 보이거나 너무 외소해 보일 수 있습니다. 상체를 날씬하게 보이도록 하고 싶다면 스트라이프 간격이 좁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고요, 반면 조금 덩치가 있어 보이고 싶으시다면 스트라이프 간격이 넓은 것을 선택해 최대한 옆으로 퍼져 보이도록 해주시는 것이 효과적이고요.

 

 

 

 

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패셔니스타라면 여름에도 역시 다양하고 세련된 멋을 원하실텐데요~ 조금만 신경 써준다면 티셔츠만으로도 얼마든지 스타일리쉬해질 수 있다는 점, 잊지 마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