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대학교 졸업앨범 촬영 의상 코디법, 세월이 지나도 굴욕 없어!

 

대학교 졸업앨범 촬영 의상 코디법, 세월이 지나도 굴욕 없어!

 

 

 

다음주면 대학생분들 졸업 앨범 촬영 기간이죠~!! 엔실장이 여러분들의 고민을 덜어드릴 대학교 졸업 앨범 촬영 의상 코디법을 알려드릴게요. 먼훗날 봤을 때도 결코 촌스럽지 않을 대학교 졸업앨범 의상 코디! 지금 바로 보시죠^^

 

 

  

 

허리라인을 살린 정장을 입어라!

 

여대생들은 보통 화이트 블라우스에 블랙 스커트를 기본으로 하는 정장 스타일을 많이 입죠. 이런 스타일의 경우, 졸업앨범 패션의 정석인 타입들이라 위험부담이 적은 반면 다소 밋밋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H라인의 정장 원피스에 허리 선이 들어간 자켓을 매치하거나,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를 입거나, 리본이나 벨트 등 디테일한 장식이 들어간 아이템으로 허리 라인의 실루엣을 살리는 것이 세련되고 날씬해보인답니다.

 

 

 

 

허리 라인을 살려주고 전체 실루엣을 날씬하게 만들어 주는 정장 스타일의 또 다른 팁은 자켓의 선택입니다. 투피스의 경우 긴 기장보다는 짧은 자켓을 입어주는 것이 더 날씬하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조금은 색다르게 정장바지 스타일~!!

 

블랙&화이트의 정장 스타일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과감히 스커트를 버리고 정장 바지를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요?정장 팬츠에 밝은 톤 블라우스와 허리 라인이 강조된 자켓을 입는다면 개성있고 이지적인 느낌이 한껏 살아난답니다. 

 

 

  

 

메이크업은 과유불급!!

 

특별히 신경을 써야 할 날이라 진한 메이크업을 하는 경우들이 많은데, 의상과 맞지 않은 지나친 메이크업은 오히려 촌스러워 보이고 시간이 지날수록 굴욕의 흑역사로 남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청초하고 깨끗한 느낌의 화장을 위해선 메이크업 베이스 단계에서 덧바르는 것을 피해 주시구요, 컨실러를 바를 때도 손보다 붓이나 스펀지를 활용해 부드럽게 커버를 해 주세요. 셰도우는 살짝 펄감이 도는 걸 얇게 펴 바르고 아이라인도 자연스런 이미지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그려주시는 게 좋습니다~!

 

 

 

 

헤어 스타일은 학사모를 쓰는 걸 대비해 높이 올린 머리보단 웨이브가 들어간 채 내추럴하게 풀린 머리나 뒤로 단정히 묶은 머리를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