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클래식한 매력과 빈티지한 매력이 동시에! H라인 스커트 코디법

 

 

클래식한 매력과 빈티지한 매력이 동시에! H라인 스커트 코디법

 

 

A라인 스커트, H라인 스커트 여러분이 좋아하는 스커트는 어떤 라인 인가요? 엔실장은 요즘 H라인 스커트의 매력에 푹 빠져있답니다.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고 캐주얼에도 잘 어울리는 H라인 스커트! 특히 H라인 스커트는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이나 스커트의 소재에 따라 클래식한 여성미를 연출해주기도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연출해주기도해 다양한 스타일로의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봄바람에 펄럭이는 치맛자락이 신경쓰이신다구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H라인 스커트 코디로 바람에도 끄떡없는 스타일리쉬한 룩을 연출해보세요!

 

 

 

 

 

H라인 스커트 클래식하게 코디하기

 

몸에 밀착되는 실루엣의 H라인 스커트는 여성의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드러내줍니다. 특히 미디 길이의 타이트한 H라인 스커트는 허리와 골반 실루엣을 더욱 강조해 세련되고 은근한 섹시함을 자아내는데요. 이러한 분위기는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어 오피스룩에 잘 어울린답니다. H라인 스커트에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블라우스 또는 시스루 블라우스, 여기에 단정한 펌프스를 매치하면 깔끔하고 프로페셔널한 커리어 우먼 오피스룩 완성!

 

 

 

리스트(LIST)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리스트(LIST) 엔터식스 왕십리점

리스트(LIST)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

 

 

 

H라인 스커트 빈티지하게 코디하기

 

H라인 스커트는 클래식한 오피스룩 뿐 아니라 유니크한 빈티지룩도 연출 가능합니다. H라인 스커트를 빈티지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다소 튀는 컬러감의 H라인 스커트 또는 패턴이 화려한 H라인 스커트를 입는 것이 좋습니다. 얌전한 디자인의 H라인 스커트와 위트있는 패턴 또는 생기있는 컬러가 만나면 유니크하고 더욱 스타일리쉬한 느낌이 연출된답니다.

 

 

 

 

 

작은 키, 짧은 다리가 고민이라면?

 

키가 작아 고민이거나 다리가 짧아 고민이라면 하이웨이스트 H라인 스커트를 입어 보세요. 이 때, 상의를 하이웨이스트 H라인 스커트 안으로 넣어 입어 허리라인을 위로 올리려 착용하면  날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리를 조금 더 길어 보이게 하고 싶다면 누드/스킨톤 또는 브라운 톤의 힐을 신으면 한층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엔실장이 추천하는 함께 보면 좋은 스타일]

 

 

웨지힐 신고, 편안하고 늘씬하게 봄 나들이를 즐기자! http://blog.enter6.co.kr/890

다양한 청 아이템으로 상큼발랄 봄처녀가 되어보자! http://blog.enter6.co.kr/84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