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터틀넥] 겨울철 인기 아이템, 터틀넥! 엔실장이 추천하는 터틀넥 스타일링 비법 대공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터틀넥! 터틀넥은 추운 겨울에 우리 목을 보호해주어 따뜻하고 얼굴 가까이 직선적인 라인을 만들기 때문에 모던한 느낌을 돋보이게 한답니다. 또한 무엇보다 상반신을 날씬하게 보여주어 겨울철 여성들이 애용하는 아이템이기도 한데요. 터틀넥은 핏에 따라 어깨가 넓어 보일 수도 있으니 자신의 체형에 맞는 터틀넥을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약간 여유있는 핏의 터틀넥을 입으면 자연스럽게 체형을 커버할 수 있지만 너무 넉넉한 터틀넥은 나이가 들어 보이고 어깨가 넓어 보이거나 동그랗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여성들이 터틀넥을 입을 때는 살짝 타이트한 터틀넥을 스커트 안으로 넣어 입는 것만으로도 여성스러움이 강조된다는 거 아시나요? 예전에 가수 아이비양이 노출 없이도 섹시한 느낌을 주기 위해 선택했던 아이템이 바로 타이트한 터틀넥이었던 사례를 보면 터틀넥이 얼마나 매력적인 아이템인지 짐작이 가실 거예요.

 

 

 

 

터틀넥을 선택할 때 핏 다음으로 신경 쓰셔야 하는 것은 컬러입니다. 터틀넥은 겨울 아이템이기에 주로 모노톤이 인기 인데요, 모노톤은 어떤 컬러의 아우터나 어떤 디자인의 하의와도 멋지게 어울리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모노톤의 터틀넥은 겨울 패션 스타일의 필수 아이템!!! 올 겨울, 클래식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터틀넥과 함께 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