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연말모임,파티의상] 미니드레스,퍼 자켓,슈즈,가방까지 패션 아이템 추천!


연말모임, 파티 및 각종 행사가 많을 때면 매번 외출할 때 옷이 신경 쓰이기 마련이죠. 너무 차려 입기도 뭐하고 그렇다고 안 차려입자니 자리가 자리고.. 요즘은 파티가 보편화되어서 그에 따른 패션도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파티에 간다고 큰소리 치는 듯한 옷차림은 오히려 촌스러워 보일 수 있답니다는 사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눈에 띄는 파티 걸로 변신하기 위한 의상과 소품을 선택하는 요령! 시작할게요~


1. MINI-DRESS


말모임, 파티 - 우아한 드레스보단 미니스커트


파티 하면 우아한 드레스가 생각나죠? 그렇다고 땅까지 닿아버리는 롱~드레스를 입을 순 없잖아요~ TV에서 보는 연예시상식도 아니고 하니.. 평소에도 입을 수 있는 미니드레스가 딱 이랍니다. 보통 민소매나 탑 형식의 드레스가 인기가 많은데요. 화려한 무늬나 장식이 있는 드레스보다는 심플한 드레스를 선택해 액세서리나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더욱 멋스러운 스타일링이랍니다. 




2. FUR JACKET


연말모임, 파티 - 럭셔리해보이고 싶다면 퍼 자켓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노출도 힘든데 그냥 드레스만 입고가면 썰렁하겠죠? 이제 장롱에 고이 모셔두었던 털들을 꺼내어 입어야 할 때랍니다. 우아하게 전체적으로 퍼가 있는 스타일은 럭셔리한 스타일을 한층 up!  시켜주고요. 롱 코트 카라부분에 포인트로 달린 자켓도 무난하면서도 소화하기 좋을 거에요. 물론 여기에 심플한 미니스커트를 매치해야 한다는 것 잊지 마시고요!



3. SHOES


연말모임, 파티 - 의상에 맞는 슈즈 선택


연말모임, 파티에는 화려하고 개성 있는 슈즈를 신는 것도 포인트이지만, 의상의 컨셉에 맞춰 신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우아하고 기품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의상과 통일된 컬러의 슈즈를 선택해주세요. 또한 디자인도 화려하고 복잡한 것보다는 단조로운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답니다. 반대로 시크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컨셉으로 잡았다면 포인트 액세서리가 달린 슈즈나 튀는 컬러의 슈즈를 신는 것도 포인트가 된답니다. 


4. BAG


연말모임, 파티 - 가벼운 클러치 백 활용

모임이나 파티에서는 클러치 백이 매우 활용도가 높은데요. 패션의 마무리라고 할 수 있는 BAG이랍니다. 모임이나 파티에 갈 때에는 화장품과 작은 거울 정도의 소지품만 요하기 때문에 큰 가방 보다는 작고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클러치 백이 제격이랍니다. 평소에 자주 들고 다니는 토트백이나 숄더백은 잠시 장롱에 고이 모셔두고 한 손에 엣지 있게 연출할 수 있는 클러치 백으로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