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보고싶다 윤은혜 립스틱] 보고싶다 윤은혜(이수연) 립스틱, 원조부터 저렴이 까지.

MBC 드라마 '보고싶다' 여주인공 이수연 역할을 맡은 배우 윤은혜의 스타일에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극중 윤은혜는 배우 유승호와 박유천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우아하고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그녀의 립메이크업이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강남핑크'라고 불리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윤은혜 립스틱. 어떤 제품인지 엔실장과 함께 알아보아요^^ 

 

 

핫핑크 립으로 일명 '원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윤은혜. 피부는 자연광 메이크업으로 깨끗하고 화사하게 표현하고 눈썹은 그대로의 결을 살려 그린 뒤 아이라인은 자연스럽게 점막에만 그리면 윤은혜 립스틱을 바르기 위한 준비 완료! 윤은혜 메이크업은 립컬러가 강조될 수 있게 다른 색조는 생략하는 심플하지만 엣지있는 메이크업 연출법이랍니다.   

 

 

보고싶다에서 윤은혜가 바르고 나온 립스틱은 '슈에뮤라의 강남핑크'입니다. 너무나 유명한 컬러이기 때문에 엔실장은 다른 제품을 추천하려 해요. 바로 그 다음으로 유명한 '나스 스키압'! 위 사진에 첨부한 제품이 바로 나스 스키압인데요, 두 컬러는 굉장히 비슷한 컬러감으로 윤은혜 립스틱을 찾는 여성분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이끌고 있답니다.

 

 

그리고 엔실장이 추천하는 윤은혜 립스틱 저렴이 버전!!! 바로 '토리모리 피오니핑크' 입니다. 이 제품은 여성들의 뷰티 지침서 겟잇뷰티에서도 인정한 제품인데요. 슈에무라의 강남핑크와 나스의 스키압과 컬러감이 정말 비슷하답니다. 다른 제품인지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은 정도! 아래 제품이 바로 토니모리 피오니핑크입니다.

 

토니모리 엔터식스 코엑스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강렬한 컬러감 때문에 비싼 제품으로 구입하기 망설여졌던 분들은 토니모리 피오니 핑크를 구입해보세요. 마침 지금 토니모리에서 연말 결산 '빅 이벤트' 하고 있는거 아시죠? 사은품이 풍성하다고 하니 여러분 윤은혜 입술이 탐나신다면 얼른 가서 도전해보세요!^^  

 

 

 

 

 엔터식스 멤버쉽 카드로 정상 상품은 물론 신상품까지 할인 받자!!!토니모리OK!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