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2. 12. 3. 07:00

 

유행은 돌고 도는 것! 얼마 전 까지만 해도 발목양말이 대세를 이루며 신발 위로 올라온 양말을 신은 사람들은 아저씨 혹은 아줌마라 여겨지곤 했는데요. 지금은 대세의 흐름이 발목 위로 올라오는 양말로 바뀌었답니다. 단순히 발을 보호하는 것 만이 아니라 패션을 위한 아이템이 되어 버린 양말, 어떻게 스타일링 해야할지 엔실장과 함께 보시죠^^

 

 

   1. 의상과 양말을 맞추어 통일감 있게!  

 

 


발목 위로 올라오는 양말이 부담스러운 초보자라면 통일감과 안정감을 헤치지 않는 선에서 양말을 선택해 신으셔야 하는데요, 먼저, 통일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입고 있는 의상과의 조화를 잘 따져 보시는 게 좋답니다. 그날 입은 의상의 컬러나 강조하고 싶은 패턴 등에 양말을 맞추어 전체적인 룩에 통일감을 주는 것이죠.  

 

  

   2. 신발과 양말의 톤을 맞추어 안정적으로! 

 

 

양말 스타일에 초보자에게 추천하고 싶은 스타일링 두번째는 신발과 양말의 컬러를 통일하는 것입니다. 신발과 양말의 컬러를 통일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위험을 피할 수 있어요. 때문에 보다 안정적인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답니다!

 

 

   3. 비비드 컬러의 양말로 포인트를!   

 

 

양말 스타일링을 즐길 줄 아는 패션 고수라면 빨강, 보라, 녹색 등 눈에 확 띄는 비비드 컬러 양말을 신어 전체적인 룩에 활기를 줄 수 있는데요, 비비드 컬러의 양말은 캐쥬얼하면서도 빈티지한 룩을 연출해주어 패셔니스타들이 애용하는 양말 스타일링 이기도 하답니다.

 

 

   4. 다양한 패턴으로 재미있게!  

 

 

패턴이 있거나 컬러가 강한 양말들은 보여지지 않으면 무용지물, 그러니 롤업한 팬츠나 기장이 짧은 팬츠와 코디하는 것이 좋답니다. 또한 더욱 유니크하고 재미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의상 등 아이템과 겹치지 않는 컬러로 선택하시면 더욱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