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워크샵 복장, 워크샵 패션] 워크샵 갈 때 뭐 입지? 편하고 스타일리쉬한 치마레깅스가 진리!

 

  

Q. 워크샵 가는데, 뭘 입어야 할까요?

 

이번주에 회사에서 워크샵을 갑니다. 직장에 하도 정장만 입고 다녀서 이런 날 편하게 뭘 어떻게 입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장기자랑도 하고 체육대회도 해서 좀 편하게 입고 가야할텐데, 뭘 입으면 좋을까요? 엔실장님이 알려주세요!

  

 

 

  

A. 치마레깅스를 이용해 워크샵 복장을 연출해 보세요. 

 

행사 등 무언가 일이 있기 전에 우리가 항상 하는 걱정, 그 날 뭐입지? 특히 요즘은 늦가을 워크샵 시즌이라 워크샵 복장, 워크샵 의상 등 워크샵 패션에 대한 질문이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요. 워크샵은 장기자랑, 체육대회 등 활동적인 프로그램이 많기 때문에 편하고 스포티한 스타일로 연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 스포티룩의 중심에 치마레깅스를 두면 ok! 

 

 

 

 

Part 1. 치마레깅스란?

 

미니스커트와 레깅스가 일체형으로 붙은 치마레깅스는 외국에 비해 보수적인 우리나라 사람들의 성향과 하의실종 패션이 만나 탄생한 걸작이랍니다! 보통 외국인들은 하의로 레깅스 하나만 입고도 외출을 많이 해요. 운동시에는 운동복 하의로 레깅스를 애용하죠. 하지만 다소 민망함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몸매가 드러나 우리나라 사람들은 반드시 긴 티에 레깅스를 입거나 치마 또는 반바지에 레깅스를 입는데요. 이런 상황들이 모여 치마레깅스를 탄생시켰답니다.

 

 

 

 

치마레깅스는 여성들이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아이템! 장점이 아주 많아요. 따로 하의를 입지 않아도 한 번에 치마와 레깅스를 입을 수 있고 신축성이 좋아 잠옷 대용으로 입어도 될 정도로 편하며 트랜드인 하의실종 패션을 연출해 주어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시켜 준답니다. 게다가 요즘엔 기모 치마레깅스 등 보온 효과까지 뛰어난 기능성 치마레깅스가 나오면서 겨울이 다가오는 지금도 치마레깅스의 인기는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죠.

 

 

 

 

Part 2. 워크샵 갈 땐 치마레깅스를!

 

치마와 레깅스가 합쳐진 치마레깅스는 스키니진 만큼 코디가 쉽지만 스키니진보다 신측성이 있어 더 편하고 부피가 작아 워크샵 복장에 제격이랍니다!  여행 등 짐을 챙겨야 할 때 치마레깅스는 굉장히 유용한 아이템이죠.  마침 엔터식스도 저번주와 이번주에 워크샵을 다녀왔는데요, 패션스퀘어 엔터식스의 직원들답게 모두들 아주 스타~일리쉬 했답니다.  

 

 

 

 

 

우리 스타일리쉬한 엔터식스 여성직원들의 워크샵 복장에서 가장 주를 이루었던 아이템은 단연 치마레깅스! 격렬한 체육대회 때에도 레크레이션 시간의 흥이 최고조에 달았을 때에도 잠 잘 때에도 치마레깅스가 최고였답니다. 그리고 치마레깅스는 그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코디하기가 굉장히 쉬워요! 박시, 루즈, 슬림 핏 등 그 어떤 상의도, 런닝화도 단화도 모두 다 소화해버린답니다. 경험에서 우러나온 엔실장의 제안을 믿어보시고 이번 워크샵은 치마레깅스와 함께 해보세요^^

 

 

 

 

▼ 함께 보면 좋아요 [등산/단풍 여행, 여자 등산복 패션]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