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청담동 앨리스] 문근영, 소이현 패션 스타일 분석!

요즘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 패션을 다루는 드라마이니 만큼 등장인물들의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 여자 주인공 문근영과 소이현의 패션이 많은 여성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청담동녀'가 되길 바라는 여자들 사이에서 노력 하나로 성공을 꿈꾸는 문근영의 수수한 패션과 청담동며느리 소이현의 세련된 패션 스타일! 엔실장과 함께 비교해볼까요?

 

 

1. 문근영

 

 

청담동 앨리스에서 순수한 열정으로 가득찬 한세경역을 맡은 문근영은 리얼웨이 룩 으로 누구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주로 입고 나온 답니다. 여기에 문근영(한세경) 특유의 긴 생머리 스타일로 청순하면서도 수수한 스타일에 한 몫더하기도 하구요.

 

극 중 문근영(한세경)은 주로 무채색 계열의 아이템을 착용하는데요  그레이 컬러의 코트 또는 블랙 스키니,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 따라하기 쉬운 이지 캐주얼 아이템을 주로 착용하고 나와 평범하지만 센스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나온답니다. 또한 문근영(한세경)은 다른 드라마 속 여배우들과 달리 수수한 블랙, 브라운 숄더백 등을 메고 슈즈 역시 별다른 디테일이 없는 블랙 펌프스 또는 워커, 부츠 등을 착용해 소박한 여성의 면모를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2. 소이현  

 

 

극 중 소이현(서윤주)는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청담동 며느리 캐릭터로 단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태도와 말투,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품격 넘치는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소이현(서윤주)는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는 아이템을 트렌디하게 믹스 앤 매치하는 센스를 발취하며 남다른 패션감각을 자랑하고 있어요.

 

화이트 미니 드레스(원피스)에 블랙 스타킹을 매치해 은근한 섹시미를 강조하기도 하고 럭셔리함의 대표 아이템 퍼 코트를 기본 스타일의 화이트 티셔츠와 멋스럽게 매치하기도 하고 장식 등 디테일이 강조되는 패션 아이템을 매치해 시선을 모으기도 하는 등 상체로 시선을 모으기도 한답니다. 럭셔리한 청담동 며느리룩을 보여주는 소이현(서윤주), 앞으로의 패션이 더욱 기대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