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2. 10. 29. 00:00

 

 

10월 31일 할로윈 데이가 벌써 이틀앞으로 다가왔네요! 할로윈데이는 서양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히는 최대 축제인데요, 몇 년 전만해도 우리나라에서는 일부 젊은이들 사이에서만 축제로 인식 되어 큰 의미를 갖지 않는 날이었죠. 하지만 이제는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이 늘어나면서 할로윈 데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답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보다 트렌디하고 다양한 패션 스타일이 강조되는 파티로 유행하고 있어요. 

  

 

 

 

할로윈을 표현하는 대표적인 의상은 귀신이나 마녀, 호박, 각 종 캐릭터 등의 커스튬 의상이 주를 이루지만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이러한 의상이 좀 부담되는 건 사실. 너무 과한 의상이 꺼려지신다면 평상시에 입을 수 있는 옷과 톡톡 튀는 악세서리의 매치로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1. 레이디 가가 스타일

 

아래 사진은 레이디가가를 코스튬한 코디입니다. 레이디가가는 전 세계적인 패셔니스타로 평범한 스타일링은 절대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죠! 할로윈 데이 날 이런 레이디가가를 코스튬 하는 것, 부담 되신다구요? 노노~ 겁먹지 마세요~ 아이템의 디테일을 조금씩 줄이면 과하지 않은 레이디 가가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시스루 점프수트를 블랙 미니 원피스로 교체하기만해도 과하지 않은 파티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2. 칼 라거 펠트

 

독특한 아이템을 사용한 포인트 스타일링 또한 파티를 즐기는 방법! 이번 사진은 샤넬 수석 디자이너 칼 라거 펠트를 코스튬한 코디인데요. 칼 라거 펠트하면 그의 헤어스타일과 블랙&화이트 룩, 썬글라스, 화려한 악세서리가 떠오르죠. 칼 라거 펠트 스타일은 할로윈 때 과하지 않은 코스튬을 연출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딱입니다. 화려한 디테일을 지닌 안경이나 선글라스, 크고 강한 스타일의 주얼리 등으로 할로윈 파티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할로윈 파티에 자주 등장하는 귀신, 미녀 같은 코스튬보다 컨셉을 정하고 그에 따라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을 고르면 스타일리쉬하고 부담스럽지 않게 할로윈을 즐길 수 있으니, 도전해보세요^^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0)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